자동차 청소 젤, 자동 디테일링 슬라임 진흙, 퍼티 클리너 먼지 제거, 차량 내부 부드러운 접착제 청소 도구 키트, 공기 통풍구 청소용 자동차 액세서리, 키보드, PC, 노트북(핑크)


Price: $5.99
(as of Mar 28, 2024 08:24:24 UTC – Details)


제품 설명

1

1

1

1

2

2

자동차 청소 고무

클렌징 젤을 물로 씻지 마십시오. 클리닝 젤은 어두워지거나 흡착이 없을 때까지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브인(leave-in) 제품으로, 키보드 클리너 퍼티와 함께 ​​사용하지 마시고, 자동차 클리너를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자동차 청소 젤을 열원에서 멀리 유지하십시오. 자동차 젤 디시터는 다양한 장비 및 가구 표면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용도와 주요 기능

1

1

2

2

삼

삼

자동차 내부 청소

√ 자동차 실내 청소는 첨단 청소재료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사무실 청소

√ 먼지와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모서리를 청소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집 청소

√ 자동차 디테일링 도구는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1

1

【매우 효율적인 자동차 청소】: 이 자동차 청소 젤은 자동차 통풍구, 기어, 대시보드, 심지어 가장 작은 모서리와 틈새 청소와 같이 자동차의 좁고 청소하기 어려운 틈새를 청소하는 데 적합합니다. 먼지, 오물, 부스러기, 애완동물 털 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자동차 실내를 얻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친환경 및 재사용 가능】: 자동차 청소용 퍼티 젤은 피부에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인 생분해성 천연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색상이 더 어두워지고 먼지를 흡수하지 않을 때까지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정상적인 사용을 위한 접착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동차 먼지 청소기를 물로 씻지 마십시오.
【휴대용 및 사용 용이성】: 160g 휴대용 저장 용기 디자인으로 보관 및 휴대가 매우 쉽고 하루 종일 어디서나 이 자동차 청소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클리닝 젤을 손에 문지른 다음 먼지가 많은 곳에 놓고 부드럽게 짠 다음 완벽한 청소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이 작업을 여러 번 반복하세요.
【다양한 용도】: 자동차 액세서리 청소 젤은 가정과 사무실, PC 키보드 청소 및 프린터, 휴대폰, 계산기, TV 리모컨, 컴퓨터 청소기 및 가구와 같은 기타 깨끗한 표면 청소에도 유용합니다. 적합한 표면에는 물이 없어야 하며 먼지 청소 점토가 표면에 달라붙을 것입니다.
【만족 보장】: 우리는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슬라임 더스트 청소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슬라임 청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직접 문의해 주세요.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약속드립니다. 우리의 클리닝 젤이 귀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거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 경우 귀하의 의견이나 제안을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