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온열 담요 – 자동차, 트럭, SUV 또는 RV용 12볼트 전기 담요 – 휴대용 온열 담요 – Stalwart의 캠핑 필수품(검은색 격자 무늬)


Price: $32.99 - $23.69
(as of Mar 28, 2024 09:25:22 UTC – Details)



Stalwart의 차량용 온열 담요로 장거리 여행이나 차 안에서 캠핑하는 동안 따뜻하게 지내세요. 이 12볼트 전기 담요에는 시가 라이터에 바로 연결되는 96인치 길이의 코드가 있어 차량 앞좌석이나 뒷좌석에 있는 모든 사람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쉽게 움직일 수 있는 가벼운 디자인과 클래식한 격자 무늬 패턴을 갖춘 이 차량용 온열 담요는 자동차, 트럭, SUV 및 RV를 위한 완벽한 추운 날씨 액세서리이며 도로 여행, 테일게이팅 또는 캠핑에 적합합니다. 중요: Stalwart는 전체 제품 라인에 대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격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참고: 이것은 Stalwart 독점 제품이며 Stalwart의 자동차 담요와 담요만 정품이 보장됩니다. 가짜 제품을 구매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판매자와 거래하는 것을 피하세요.
폴리에스테르
차량용 적응형 휴대용 가열 담요 – 이 플리스 12볼트 전기 담요는 자동차, 트럭, SUV 또는 RV의 시가 라이터에 연결되어 휴대용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스로우는 빠르게 가열되어 플러그를 뽑을 때까지 따뜻하고 따뜻하게 유지됩니다.
LONG CORD – 96인치 길이의 코드가 장착된 이 차량용 온열 전기 담요는 대부분의 차량의 모든 좌석에 닿을 수 있어 뒷좌석 승객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이는 추운 날 장거리 여행 중에 편안함을 유지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가볍고 따뜻함 – 이 가벼운 온열 차량용 담요는 따뜻하고 편안한 따뜻함을 제공하는 얇은 와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로우는 쉽게 접을 수 있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자동차 트렁크나 뒷자석에 넣거나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선물 – 이 자동차용 온열 담요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겨울 여행 및 캠핑 액세서리입니다. 자동차, RV 및 뒷문 비상 키트에 적합하며 추운 계절에 친구와 가족을 위한 사려 깊은 선물이 됩니다.
제품 세부 정보 – 재질: 폴리에스터. 크기: (L) 59″ x (W) 43″; 코드 길이: 96″. 관리: 부분 청소만 가능. 기계 세탁을 하지 마십시오. 손잡이가 있는 보관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 검정 및 흰색 격자 무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