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구 용 20 조각 자동차 에어컨 장식 스트립, 범용 방수 구부릴 수있는 공기 통풍구 트림 장식, 대부분의 공기 통풍구에 적합, 자동차 인테리어 액세서리 (빨간색)


Price: $5.99
(as of Mar 28, 2024 10:27:58 UTC – Details)


제품 설명

AS1AS1

AS1AS1

AS1AS1

AS1AS1

AS1AS1

AS1AS1

내구성 있는 품질: 우리의 출구 스트림 장식은 유연하고 방수 및 내식성이 있는 고품질 PVC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깨지기 쉽지 않으며 내구성과 신뢰성이 뛰어납니다. 부드러운 소재의 장점으로 사용 중 차량에 흠집이 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차량 장식: 자동차 내부를 장식하고 싶다면 이 환기구 배출구 장식 스트립을 놓칠 수 없습니다. 차량 내부를 더욱 다채롭고 활동적으로 보이게 해줍니다. 독특한 맛을 선보입니다. 패키지에 20개가 들어 있어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친구나 가족과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 높이는 7.68인치입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직선형 공기 배출구 그릴 유형에 적합하며 호형, 곡선형 또는 원형 유형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나열된 유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에 맞지 않습니다.
편리한 작동: 사용이 쉽고 편리합니다. 설치하기 전에 공기 배출구를 청소한 다음 크기를 측정 및 비교하고 가위를 사용하여 공기 배출구에 맞게 길이를 자르고 스트립을 열고 공기 배출구를 끼웁니다. 설치 단계도 사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신있게 구매하세요: 패키지에 1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려사항이나 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24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리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