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 회사를 차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세차 사업을 시작하고 싶습니까? 제가 27년 넘게 사업을 해왔을 때 당신을 비난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세차장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함께 일할 새 직원을 고용할 때 직원이 깨끗하고 운동 능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힘든 일이고 오전 10시에 몇 시간만 천천히 일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모바일 카는 난방 회사나 전기 회사의 회사 차량이나 계약된 우체국 지프와 같이 주말에 세차를 하는 회사입니다. 고객으로부터 돈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직장이고 차고에서 바로 세차할 수 있습니다. 이동식 세차 회사의 가장 좋은 점은 일반적으로 일회성 판매를 하고 잘 하면 매주 돌아와서 – 자동차와 일부 고객을 다시 청소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월간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거기에서 돈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사업을 만들지만 매우 바쁘고 게으른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동식 세차장 사업을 시작하면 살이 빠지고 태닝도 하게 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아마 여러분 지역에서 세차장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차가 있고 하루에 약 50~60대의 세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차가 얼마나 깨끗한지 생각해보십시오. 올 것이다? 2006년에 이것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