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부문에서 애프터서비스의 중요성

BMW 및 Mercedes-Benz 모델과 같은 수입차를 소유하는 것은 업계 최고의 차량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항상 전 세계 사람들의 꿈이었습니다. 운전 중 뛰어난 편안함과 성능을 제공하므로 시장이 번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로 및 지형 유형에 따라 더 안전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차를 운전하는 것은 다른 차들이 줄 수 없는 질주를 불러일으킨다. 최근에는 수입품이 제공하는 안전성과 애프터서비스로 인해 수입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드림카를 구입한 후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애프터 서비스입니다. 항상 차를 사고 싶어도 애프터서비스를 하다 보면 한 번 더 생각하게 하고 국산차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전 세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애프터 서비스가 자동차를 핫케이크처럼 판매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BMW 및 Mercedes-Benz와 같은 제조업체는 자동차가 판매되는 다양한 도시에 서비스 센터를 설치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우수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MW Mercedes 자동차 수리 및 Mercedes 수리를 위한 수입차 서비스는 많은 국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두 자동차 제조업체 모두 고품질 고객 서비스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Mercedes와 BMW는 전 세계 수입차에 대한 공인 서비스 센터 외에도 회사 소유 서비스 센터에서 순정 부품을 공급합니다.

공인 서비스 센터(BMW, Mercedes, Audi 등)는 모든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해 우수한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매출과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자동차가 제조되지 않은 국가에서 소유자가 자동차를 수리하고 수리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고 자동차를 수입, 수리 및 서비스 받기 위해 많은 돈을 써야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CRM(고객 관계 관리)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BMW 및 Mercedes와 같은 모든 주요 제조업체는 이제 소중한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 및 수리를 보장하기 위해 정품 예비 부품에 대한 더 나은 배송 메커니즘을 설정했습니다. 제조업체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부품 제조를 아웃소싱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특정 국가나 지역에서 부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수입 카드에 대한 서비스 및 수리를 제공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매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입 자동차 소유자에게 완벽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 세계 모든 수입 자동차 요구에 대한 허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