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메르세데스 E-250 자동차 검토

Mercedes E-Class를 보면 단순히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Mercedes E-250 Elegance가 가장 잘 전달하는 끝없는 이야기와 함께 지속적으로 개선된 전통의 결과입니다. 이 아기는 시각적인 완벽함을 정의하는 날렵한 공기 역학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100년 이상 동안 편안함과 우아함의 대명사인 매우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했습니다.

신형

2010년에 처음 소개된 현재의 Mercedes-Benz E-Class는 독일 고급 자동차 회사의 베스트 셀러였으며 2012년 3월 독일 진델핑겐의 생산 라인에서 500,000번째 E-Class 세단이 생산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E-Class 쿠페와 E-Class 카브리올레를 제외한 현재 세대 E-Class 세단의 생산만을 나타냅니다.) E-Class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독창성에도 불구하고 최근 하이브리드를 만들었습니다. 400 및 E-350 Blue TEC 하이브리드는 유럽 복합 사이클에서 56mpg를 낼 수 있습니다.

쉬다

이것은 교통 체증에 갇힌 상태에서 입술을 씹을 필요가 없는 자동차입니다. 운전 조건에 적응하는 새로운 섀시와 댐퍼는 럭셔리 세단만큼 편안하고 순항합니다. 운전석에 혼자 앉아 있는 것은 상당한 경험이며 확실히 몇몇 차량에서만 케이블을 통해 전자적으로 전달되는 기어 레버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Bluetooth 오디오 스트리밍과 좋아하는 음악을 저장할 수 있는 6GB 하드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음악의 경우 Harman/Kardon Logic 7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구동되어 장거리를 커버합니다. 뒷좌석은 약간 뒤로 젖혀져 머리와 다리 공간이 넉넉해 가족용 자동차에 매우 실용적입니다.

안전

사고로 죽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e-class를 실행하지 마십시오. 안전 대책에는 불가피한 충돌 전에 안전 벨트를 조일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창을 닫고 선루프를 닫고 멀티 컨투어 시트의 에어 쿠션을 팽창시키고 앞좌석을 안전한 위치로 이동시키는 PRE-SAFE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 사고 전 중요한 순간. 또한 전면, 측면 및 후면, 골반 가방, 운전석과 조수석을 위한 풀 사이즈 윈도우 가방, 운전자를 위한 무릎 가방 등 11개의 에어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이 Mercedes E-Class에 타고 있다는 생각은 당신을 죽지 않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하아! 하아!

세련된

E-Class는 그 자체로 아름다운 차이며 BMW 및 AUDI와 마찬가지로 더 미묘한 스타일의 웅장함을 추구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이것들 중 하나를 얻고 싶을 것입니다.

손질

회전하는 느낌은 C-Class보다 S-Class에 더 부드럽고 매우 부드러워 앞바퀴에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곤 합니다. 피드백이 거의 없으며 서스펜션은 푸시가 올 때 빡빡한 코너와 급격한 방향 변경에서 날카로운 민첩성으로 반응하지만 일반적인 주행에 가장 적합합니다.

성능

믿거 나 말거나 1.8L 독일 공학 엔진은 용량 엔진의 두 배에 달하는 출력을 제공합니다. 1.8L E-250 CGI는 150kw(200bhp) 및 310Nm의 토크를 제공하며 최고 속도는 242km/h, 0-100km 가속은 7.5초입니다. 더 비싼 2.1L E-250 CDI는 동일한 출력을 제공하지만 최고 속도는 240km/h로 50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7.7초 만에 가속합니다.

석유의 경제

다섯 가지 걱정거리가 있고 연료비가 그 중 하나라면 이제 네 가지가 있습니다. 엔진 크기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CGI용 1.8L로, 동급 대부분의 자동차보다 작지만 여전히 출력과 일치하거나 능가합니다. 연비는 7.6L/100km에서 1.5L Toyota와 거의 동일하며(제 드라이브의 경우 7.8L/100km였습니다. 꽤 많이 했습니다.) 추가 $320를 내면 E와 함께 엄청나게 낮은 5.1을 얻을 수 있습니다. – 250 CDI를 얻습니다. L/km, 과대평가된 Toyota Camry Hybrid보다 0.1L/100km 더 많습니다.

환경 친화적

Mercedes는 방어의 일환으로 연막을 믿지 않았으며 E-250 CDI는 동급 차량 중 가장 공해가 적은 차량으로 이를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154g/km의 C02를 배출하고 이전 세대 E-220 CDI보다 20g/km 및 4.4mpg 향상된 47.1mpg의 경제성을 약속합니다. E-250 CGI는 134g/km CO2로 가장 낮은 오염 E-Class입니다.

단점

비평가들은 후미등이 도요타와 같은 모습을 보인다고 제안합니다(많은 벤츠 소유자들은 도요타를 싫어합니다).

전자 대신 수동으로 좌석을 조정해야 하며 후방 카메라가 없습니다. COMAND는 BMW의 iDRIVE만큼 직관적이지 않으며 위성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BMW 5 시리즈만큼 고급스럽지 않습니다.

결과

처음에 나는 Mercedes E-Class의 이야기가 끝이 없는 이야기이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