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만 꿈꾸는 우리들에게 차선책 –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슈퍼카는 회색곰과 같습니다. 보기에는 좋아 보이지만 표면 아래를 긁다 보면 한 번 잘못 움직이면 얼굴이 찢어지는 야생 동물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감기에서 시작될 만큼 충분히 무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대부분에게 보험은 지붕을 통해 제공됩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처음에 그 물건을 감당할 수 있다는 가정하에 있습니다. 우리는 할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자동차로 선물 체험을 제안합니다. 다음은 자신의 페이스를 통과할 수 있는 몇 대의 자동차에 대한 요약입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운전 경험이 진행됨에 따라 트랙 주위에이 나쁜 소년을 바닥에 깔아 놓는 것보다 훨씬 낫지 않습니다. 좋아, 그래서 Gallardo는 오래된 Lambos의 사랑받는 어리석음이 분명히 부족하지만 여전히 비즈니스처럼 보입니다. 더 나은 점은 Audi가 이제 보닛 아래에서 모든 것을 처리하므로 더 큰 형제와 달리 실제로 작동한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약 4.3초 만에 0-62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파바로티의 사타구니 킥을 연상시키는 소음.

애스턴 마틴 DB9

엄청난 과감함과 정교함이 수반되는 드라이빙 경험을 위해서는 Aston만이 가능합니다. DB9는 모든 Astons가 가져야 할 것입니다. 놀랍도록 아름답고 본질적으로 영국식이며 Ikea 미니멀리즘보다 더 컨트리 펍에 가까운 가죽 인테리어로 완성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실제로 바뀔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5초 이내에 0-62를 할 6리터 V12 엔진을 보고 있습니다.

페라리 360

페라리라는 이름을 말하면 진정한 대접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360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3.6리터 V8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잘 사용하면 4.3초 만에 0-6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페라리입니다. 그리고 빨간색입니다. 더 말이 필요합니까? 안으로 들어서면 Cheshire의 프리미어 리그 축구 선수가 된 기분이 들 것입니다. 또는 그의 WAG.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매우 좋은 재미입니다.

아리엘 아톰

원자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Norfolk의 작은 Ariel 회사에서 제작한 이 작은 엔진은 ‘화려한’ 경쟁 제품과 다릅니다. 처음에는 약 $30에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야?” 물어. 무게가 500kg에 불과하기 때문에 톤당 600마력을 생산합니다. 이것은 페라리 엔초 그 이상입니다. 결과는 2.9초 만에 빠른 0-60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선물 운전 경험입니다.

아우디 R8

글쎄요, 그것은 독일어이기 때문에 엔지니어링이 가장 높은 서랍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림처럼 아름답게 보입니다. 사실, 이탈리아 사람이 던질 수 있는 어떤 것과도 경쟁할 수 있는 적절한 슈퍼카입니다. 또한, 그의 중요 스탯도 증가합니다. 우리는 187mph의 최고 속도로 당신을 때리면서 400마력이 넘는 4.2리터 V8 엔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또는 원하는 경우 4.6초 안에 0-62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강조한 것은 운전 경험의 일부일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Lotus, Porsche 및 Nissan도 의제에 있으므로 실제로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하는 경우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운전 경험은 영국 전역의 여러 지점에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