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끌리는 것 – 모든 여자가 남자에게 바라는 5가지

자, 여기 있습니다. 모든 여자가 끌리는 다섯 가지. 이 중 적어도 세 개를 빼면 변기보다 엉덩이가 더 많습니다.

첫 번째는 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지만, 나는 이 거짓 루머를 반증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현금이 왕입니다. 원하는 것을 가지고 말 그대로 여성용 팬티를 벗으십시오. 한번은 Lamborghini를 타고 클럽에 차를 세웠는데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당신은 돈이 있고 원하는 여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기간.

두 번째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G5 전용기입니다. 이것은 돈의 예와 매우 유사하지만 제 생각에는 그 자체로 의미가 있습니다. 개인 제트기를 타십시오. 가급적이면 자체 태닝 베드와 태닝 수행원이 있는 제트기를 이용하십시오. 홈 디포 경주용 자동차처럼 페인트칠을 하고 맨 손으로 키보드를 꼬리 바퀴에 두드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십시오. 비 팬티? 잊어버리세요, 당신은 천둥의 신이 될 것입니다.

세 번째로 필요한 것은 존슨에게 큰 타격을 주는 것입니다.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는 개념을 믿는다면, 당신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건을 똑바로 세우기 위해서는 크기가 중요합니다. 지금 당장 화난 듯이 굴고 있다면 그 작은 놈을 업그레이드하고 바지에 거대한 오이로 머리를 감쌀 필요가 있습니다. 효과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나는 그 나쁜 잭슨을 “잠그고” 당신이 화났고 파티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줄 스키니 가죽 바지를 제안합니다.

네 번째로 필요한 것은 앵무새입니다. 아름다운 푸른 볏 잉꼬를 얻으십시오. 해적들이 왜 앵무새 모양으로 갔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그것이 챔피언십의 기준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입니다. 앵무새를 어깨에 메고 거리를 걷다 보면 여성들은 당신이 존경을 받는 남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은 매우 아름다워야 합니다. 당신이 지금 어떻게 생겼는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거대한 머리와 작은 몸을 가진 스탠딩 캔디 사과처럼 보여도 다 좋습니다. 성형외과가 답입니다. 의사가 당신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만들게하십시오. 엉덩이 보형물과 새로운 송아지를 얻으십시오. 금발 머리와 새로운 눈을 얻으십시오. 당신의 성이 앞면에 있는 금 그릴? 이봐, 당신이해야 할 일을! 매일 아침 일어나서 모든 것이 제자리에 떨어질 때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요약하자면 – 여성을 유치하려면 돈, G-5, 긴 샤롱, 앵무새가 필요하고 아주 잘생겨야 합니다. 이것들이 없으면 취한 것이다.

좋아, 나는 완전히 무작위적인 느낌이 들었고 약간의 빈정거림을 던져야 했다. 안타까운 것은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여성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돈과 외모가 필요하다고 믿는다는 점이다. Johnson의 예조차도 일부 사람들을 확신시켰을 것입니다. 미국에서 덩치 큰 소년들이 외적인 특성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를 짧게 자르는 슬픈 날입니다. 그들이 유혹이 배울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외모나 현재 상황에 관계없이 훨씬 더 많은 남성이 나서서 변화를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소년으로서 이러한 것들을 배우는 것은 그가 묻지 않는 한 물에 빠진 사람에게 그것을 던질 수 없는 구명 뗏목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진실은, 당신은 엄마의 지하실에 살고, 실직하고, 가짜 남자처럼 보일 수 있고, 여전히 섹시한 여성을 끌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아? 글쎄, 나는 그것이 스스로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외부의 모든 단점을 극복 할만큼 충분히 강한 매력적인 자질을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들어가 보겠습니다. 남자의 매력 5가지?

첫 번째 매력적인 품질은 자신감입니다. 당신은 전에 그것을 들었지만 반복해야합니다. 여성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남성을 끌어들이기가 어렵습니다. 왜요? 그것은 그들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성은 가족을 효과적으로 돌볼 수 있는 남성을 원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기 때문에(젊은이에게 강력한 생존 특성을 물려줄 뿐만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남성, 즉 지하실 아래에 있는 어머니를 원합니다.

두 번째 특성은 결단력입니다. 나는 매력적인 여자 친구들로부터 그들이 남자를 화나게 하는 가장 큰 이유가 우유부단하기 때문이라고 몇 번이고 들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녀에게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부담을 언제라도 그녀에게 떠넘긴다면: “모르겠어요,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나요?” 당신은 창부터 당기는 것에 화를 냈습니다. 나는 바보가 너무 “귀엽고 취약하기” 때문에 소녀를 얻는 영화를 볼 때 항상 웃습니다. 이것은 순수한 불샤비치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는 “내가 어떻게 되기를 원하는지 말해주세요. 그러면 저는 그렇게 될 것입니다!” 네, 그러죠! 이렇게 하면 충격이 가해지면 수염이 날아갈 정도로 빠르게 퍼프가 됩니다.

여기 열쇠가 있습니다 – 그녀가 가고 싶은 곳으로 소녀를 데려가십시오. 당신은 통제적인 괴물이 될 필요는 없지만 결정을 내리고 그녀를 기분 좋게 만드는 장소와 상황으로 그녀를 데려갈 정도로 단호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결정을 내리기를 원한다면(당신은 확실히 그녀가 하도록 해야 함), 그녀가 원하는 것을 승인하고 그것이 일어나도록 허용하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러분이 그냥 어울리고 있고 그녀가 내가 The Burrito Jockey라고 부르는 다음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싶어한다면 “정말 좋은 것 같군요. Mark Sing과 그의 비즈니스 동료 Hey Zues는 비열하고 비열하고 화난 부리또를 만듭니다. 자, 가자.” 이것은 그녀가 원하는 곳으로 데려가는 것입니다.

세 번째 특성은 독립성입니다. 여성이 감정적으로 끌리는 것과 합리적으로 끌린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다른 두 가지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여왕처럼 느끼게 하고, 그들을 기다리고, 오프라, 발레, 병아리 영화에 데려가 주는 남자를 원한다고 말할 때 그들은 이성적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여자는 자신의 생명을 먼저 생각하는 남자에게 끌립니다. 소녀에게 부과할 수 있는 두 번째로 독성이 강한 역학은 결핍입니다. 먼저 넣으면 끝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이 야심차고 당신의 삶에 참여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인생에서 일이 벌어지고 있는 남자를 원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남자가 그들과 함께 또는 그들 없이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그의 관심을 받기 위해 조금 싸워야 하고 그가 없을 때 그를 그리워해야 한다고 느끼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남자를 원합니다. 그리고 사람은 가치 있는 삶을 사는 사람입니다.

네 번째 특성은 카리스마입니다. 카리스마는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더 잘 알게 하거나 당신을 알게 되어 기분이 좋아지는 능력으로 정의됩니다. 여자를 매료시키고 웃게 만드는 능력은 매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여성을 유혹할 때 우리가 추구하는 가장 큰 목표는 그들이 우리 앞에서 기분이 좋아지게 하고 여성을 위해 싸우게 하는 것입니다. 소녀의 기분을 좋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력적인 방식으로 대화하여 약간 긴장하고 불안정하며 당신이 그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신이 서지 않게 하고 항상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싸워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것들에 주의를 기울이면, 당신은 정의되지 않은 어떤 매력으로 그것을 내려놓습니다. 여자와 잘 지내는 모든 남자는 이것을 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남자의 마지막이자 아마도 가장 중요한 특성은 침착함입니다. 세미나에서 “내적 균형점”이라는 개념을 가르칩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이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할 예정이지만, 지금은 그것을 수직으로 수직으로 가는 직선으로 상상해 보십시오. 일상 생활에서 사회적 압력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을 때 우리는 당신이 이 내적 균형 지점에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잡고 있습니다. 당신은 침착하고 집중하며 당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압박형 상황이 발생했을 때 내적 균형이 취약한 경우에는 평정에서 쫓겨나고 외부 세계에 다시 빠져들기 위한 수단으로 반응하게 된다.

여성은 내면의 균형이 강한 남성에게 무의식적으로 끌립니다. 외부 상황이 발생하면 매력적인 남자는 침착하고 준비됩니다. 그는 정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수단으로 상황에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상황이 그에게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에 고요한 곳에서 상황에 접근합니다. 내면의 균형점이 강할수록 더 많은 여성들이 당신에게 끌릴 것입니다. 따라서 사회적 압력 유형의 상황이 발생할 때 이 개념을 염두에 두십시오. 침착하고 반응이 없으며 상황에 씁쓸한 미소를 주고 냉정한 머리로 대처하십시오. 당신이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을 여자가 본다면 그녀 때문에 즉각적인 매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