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럿 바 – 자동차에 정말 필요한가요?

Strut Bars는 일반적인 McPherson Struts 시장에 진화적으로 추가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커스터마이징에서 가장 좋아하고 대형 트럭 및 SUV의 필수 부품인 쇼크 로드는 이제 일반 소형차와 관련하여 태양 아래에서 그 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추가 스트럿, 특히 수평 막대를 자동차에 고성능 추가 장치로 생각합니다. McPherson Struts 또는 독립 서스펜션은 더 높은 속도에서 불안정할 수 있다는 것이 일반적인 믿음입니다.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추가 기능으로 차량 양쪽의 독립 서스펜션이 스트럿 바(Strut Bar)라는 공통 수평 막대로 연결됩니다.

공통 로드로 연결될 때 양쪽에 있는 두 개의 서스펜션은 둘 사이의 굴곡을 줄여 더 높은 속도에서 필요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중대형 차량과 고성능 차에서 중요한 기능인데 왜 사람들은 쇼크 업소버가 소형차를 안정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소형차에 정말 안정성이 필요한가요?

답은 아니오입니다. 어쨌든 일반 자동차에서는 해서는 안 되는 매우 빠른 속도로 여행하지 않는 한 자동차의 서스펜션을 지지하기 위해 추가 스트럿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전문가들은 자동차 커스터마이징이라는 명목으로 자동차에 고성능 추가 부품으로 수평 스트럿이 대중화됐다고 보고 있다. 일반 차량에 스트럿이 추가로 필요할 필요는 없지만, 누군가가 자신의 차량에 스트럿을 추가하기를 원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심각한 피해도 없습니다.

기껏해야 추가 스트럿은 차량의 서스펜션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 특히 거친 지형에서 승차감을 감소시킵니다. 서스펜션이 상호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험로에서는 독립적인 움직임이 감소하여 약간의 진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된 쇽의 무게는 연비를 다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차량에 추가 스트럿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 정비사에게 요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차량의 서스펜션 성능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포츠카, 대형 및 경량 트럭, SUV, 4×4 및 ATV는 표준 장비로 타이 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표준 장비로 롤바가 없는 차량에는 어떤 종류의 롤바가 필요할까요?

일반 자동차를 더 높은 속도로 달리고 더 높은 가속을 보이도록 최적화하거나 터보차저와 NOS(산화질소 시스템)로 구동하는 경우 스트럿 바가 패키지에 유용한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더 큰 차량을 소유하고 있고 기본적으로 스프링 암이 없으면 하나에 투자해야 합니다. 그런 경우에는 중고 스탠드 로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 스탠드 로드의 가격이 거의 1/3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당신의 차에 바가 필요한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가장 좋은 사람은 당신입니다. 생각할 수 있는 결정은 아니지만 소유하고 있는 차량의 유형과 사용하는 사용 유형에 따라 장단점을 확실히 따져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