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 리무진 뒤에 숨겨진 지혜

“리무진”과 “운전기사”라는 단어는 말이 끄는 마차와 기차가 말과 증기 기관을 운전하기 위해 제복을 입은 전문 운전자가 필요했던 20세기 초부터 사용되었습니다.

“리무진”이라는 단어는 양치기들이 추운 날씨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대형 후드가 있는 옷을 사용했던 프랑스의 리무쟁 지역에서 유래했습니다. 나중에 자동차 운전자는 앞좌석과 열린 좌석에 앉는 것과 같은 옷을 입었고, 차의 소유자 또는 소유자는 뒷좌석에서 호화롭게 탔습니다.

리무진은 색이 칠해진 창문 뒤에 있는 사람들을 둘러싸는 독특한 스타일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1900년대 초 자동차의 황금기 이후, 사람들은 왕족, 영화배우, 산업계 거물들이 모는 우아하고 때로는 대담한 디자인의 리무진과 타운카에 매료되었습니다.

스트레치 리무진의 초기 시작

제1차 세계 대전 후, 세계의 많은 부분이 세단 의자와 호스로 끄는 마차로 가득 차게 되었고, 스트레치 리무진이 등장했습니다. 최초의 “스트레치 리무진”은 1928년 미국 아칸소주 Forth Smith에 있는 Armbruster라는 마차 제작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스트레치 리무진은 일반적으로 Glenn Miller 및 Benny Goodman과 같은 유명한 “빅 밴드” 리더와 오케스트라, 악기 및 기타 장비를 전국으로 운송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초기 스트레치 카를 “빅 밴드 버스”라고 불렀습니다.

1962년 Armbruster는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Stageway Coaches와 합병하여 Armbruster-Stageway Coachbuilders가 되었으며 1974년에는 최초의 6도어 장례식 리무진이 캐딜락 섀시에 제작되었습니다. 결국, 리무진 및 장례 서비스 분야에서 링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링컨 스트레치 리무진 제품 라인이 추가되었지만 자동차와 회사의 주요 사명은 단순히 “사람들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자동차.”

60년대와 70년대의 도래로 리무진은 미국 대통령과 영화배우들이 일반 용도로 점점 더 많이 사용하게 되었고,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맞춤형 마차 제작자들이 거래를 시작하면서 리무진이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80년대 후반에 Federal Coach는 Armbruster-Stageway를 인수했지만 거의 80년 전에 시작된 전통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스트레치 리무진 뒤에 숨겨진 지혜

스트레치 리무진의 제작 이면에 있는 지혜는 독특한 디자인을 만드는 데 있습니다. 스트레치 리무진은 일반적으로 운전자를 제외하고 3명 이상의 승객을 태울 때 사용됩니다. 이러한 리무진 유형에는 값비싼 오디오 플레이어, 평면 스크린 TV 세트, 비디오 플레이어 및 종종 냉장고가 있는 바와 같은 추가 편의 시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차 제작자나 자동차 디자이너가 어떻게든 비실용적이지만 중요한 디자인 진술을 할 더 많은 편의 시설을 추가하여 “궁극의” 스트레치 리무진을 생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에는 작동 가능한 온수 욕조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이중 후면 차축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코치 제조업체는 고급 세단과 SUV에 애프터마켓 확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교하고 종종 비싼 리무진 개조는 Audi, Bentley, BMW, Cadillac, Chrysler, Ford, Holden, Hummer, Infiniti, Jaguar, Lexus, Lincoln, Mercedes-Benz 및 Rolls-Royce와 같은 많은 고급 차량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로이스. . 미국과 캐나다에서 스트레치 리무진 전환을 위해 가장 인기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차량은 Lincoln Town Car, Cadillac DTS, Hummer H2 및 Lincoln Navigator입니다. 때로는 표준 Corvette 및 VW Bug도 최대 1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