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페라리 458 이탈리아 GT2

Ferrari 458 Italia GT2 – 이 스포츠카에 대한 자세한 리뷰, 기술 데이터, 기능, 경쟁 비교, 역사, 중고차 가격

클래식에서 모던까지

자동차

2006-2010 미켈로토가 디자인한 F430 GTC 스포츠카는 단 50대만 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에 따르면 페라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경주용 자동차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지금까지 Corvette, Aston Martin 및 BMW는 Porsche에 합류하여 430 Italia GT2의 합당한 상대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458 로드카에서 GT 챔피언십 경쟁자로 변모했습니다.

Ferrari 458 Italia GT2는 2011년 GTE 클래스의 마지막 레이스카로 소개되었습니다.

로드 버전에 설치된 전면 스플리터는 GT2에서 후드에 있는 루버를 통해 공기가 빠져나가는 보다 표준화된 흡입구로 교체되었습니다.

엔진에 장착해야 하는 공기 제한 장치에 관한 새로운 ACO 규정의 결과로 4.5리터 V8은 570bhp보다 훨씬 낮은 464bhp로 감소했습니다. 458 이탈리아와 458 스포츠카 챌린지에서, 이전 모델인 430 GTC 445 마력보다 약간 높지만.

또한 458 Italia는 9,000rpm의 레드라인에서 출력을 개발한 반면 GT2는 6,250rpm으로 제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로드 버전의 경우 398ft/lbs로 유지되는 토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458 GT2의 공차 중량은 1,245kg으로 458 이탈리아보다 243kg 가볍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Formula 1 스타일의 6단 패들 시프트 기어박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지만 458 Italia의 듀얼 클러치 시스템에는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일부 GT2는 기어 스틱의 기존 수동 버전을 대신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차량 성능 저하에도 불구하고 FIA GT 챔피언십은 드라이버의 실력을 시험하는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레이싱 측면에서 458 Italia GT2는 2012년과 2014년 르망 24시간 내구 레이스에서 우승했으며, 2012년 세브링 12시간 내구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기술 데이터:

경쟁

Ferrari 458 GT2의 일반적인 경쟁 모델에는 Aston Martin DBR9, Corvette C6 및 Maserati MC12와 같은 스포츠카가 포함되었습니다. 페라리 성능:

이것으로 Ferrari 458 Italia GT2 스포츠카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