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 자동차 보험을 위한 최고의 자동차

십대가 운전 면허증을 취득하는 것이 합법이라고 해서 자녀가 16세가 되는 즉시 시험을 치게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운전은 큰 일이며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 보험에 젊은 운전자를 추가하면 자동차 보험료가 인상됩니다. 그리고 자녀의 시험 점수가 낮고 운전 교육을 받지 않은 경우 인상률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자녀가 운전 면허증을 받기 전에 모든 오리가 일렬로 있는지 확인하고 가난한 집으로 보내지 않는 운전할 차를 선택하십시오.

알아내는 방법

자동차 보험 산업과 관련된 잠재적 충돌 건수에 대해서는 도로교통안전국에서 발행하는 “상대적 충돌 보험 비용 정보” 뉴스레터를 참조하십시오. 이 정보는 온라인으로 찾거나 자동차 딜러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딜러는 이 브로셔를 쇼룸에 보관해야 합니다. 자동차 딜러는 귀하가 구매하려는 자동차 유형에 대한 잠재적인 보험료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또는 보험 대리인에게 자동차 종류에 따라 보험에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기사의 차량은 평균보다 더 나쁘거나 더 나은 충돌 손실 경험을 나타냅니다. 평균 점수는 100이며, 그 미만이면 평균보다 우수합니다. 더 높은 것은 평균보다 나쁩니다. 자동차 번호는 크라이슬러 200의 경우 50대부터 BMW M3의 경우 300대 이상, 페라리의 경우 700대까지 다양합니다.

신차와 소형차

십대를 위한 소형 차를 사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저렴한 차를 확인하십시오.

– 스마트 카

– 리틀 쿠퍼

–도요타 야리스

– 혼다 핏

– 쉐보레 크루즈

–닛산 쥬크

– 현대 엘란트라

다음은 십대를 위한 저렴한 자동차 보험을 위한 몇 가지 좋은 중급 자동차입니다.

– 크라이슬러 200

– 혼다 어코드

–스바루 레거시

– 기아 옵티마

스포츠카는 비용이 저렴하지 않지만 십대 자녀를 위해 스포츠카를 설정한다면 충돌 경험 측면에서 Chevrolet Camaro와 Ford Mustang이 평균보다 나은 점수를 받습니다.

새로운 자동차와 스포츠 게임

미니 픽업의 모든 2도어 모델은 충돌 손실 경험 테스트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 중 최고는 GMC Canyon이었지만 Chevrolet Colorado, Toyota Tacoma 및 Ford Ranger는 모두 평균보다 더 나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보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SUV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프 랭글러(47세의 최고 등급 차량)

혼다 CR-V

– 머큐리 선원

– 마쓰다 공물

– 포드 이스케이프

– 기아 스포티지

– 현대 투싼

도요타 RAV4

– 닛산 로그

– 폭스바겐 티구안

– 미쓰비시 아웃랜더 스포츠

중고차

Average-carinsurance.com은 십대 운전자를 위해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부모를 위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 목록에는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2008년 최고 안전 선택 목록에 있던 차량만 포함됩니다. 목록에 있는 모든 자동차는 충돌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보험 회사에 어필하는 새로운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음은 십대를 위한 최고의 중고차 10가지입니다.

– 아우디 A3

– 혼다 어코드

– 머큐리 세이블

– 포드 토러스

–스바루 포레스터

– 머큐리 밀라노

– 사이온

– 닛산 로그

– 혼다 시빅

– 포드 퓨전

2009년식인 머큐리, 혼다 시빅, 포드 퓨전을 제외한 모든 연식은 2008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