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멀린 – Better가 최고가 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국내 회사는 코드명 “Safari 18″이라는 새로운 Safari의 개념과 개발을 위해 한밤중에 기름을 태우는 팀을 의뢰했습니다. 4×2 Aria 플랫폼에 구축된 새 모델은 Tata Merlin이라는 이름으로 2011년 말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Merlin은 10,880,000(델리 쇼룸에서) 가격이 책정된 Mahindra의 새로운 XUV 500에 도전하기 위해 10,000,000 범위에서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들은 Tata Merlin이 구형 Safari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더 똑똑한 성격과 개선된 사양으로 존재를 표시하여 Safari와 Aria 사이의 옵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스파이 사진에서 Tata Merlin은 매우 정중하고 세련된 SUV를 약속합니다. 얼굴은 이전보다 완전히 개편된 후드 룩을 나타내며 윤곽선은 대담하고 박시한 룩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우아한 안개등이 있는 새로운 차체 색상의 전면 및 후면 범퍼, 날카로운 L자형 프로젝터 헤드라이트, 차체 색상의 도어 핸들은 Tata Merlin을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로 만드는 새로운 추가 사항입니다. 5-스포크 알로이 휠은 Aria처럼 깔끔한 테일게이트를 표시하는 부츠 아래에 숨겨진 핍스 휠로 공격적인 성격을 완성합니다. Land Rover 스타일에서 차용한 세심하게 제작된 후면부는 새로운 사각 테일 램프를 통합합니다.

Tata의 럭셔리함과 스타일의 유산을 이어가는 캐빈은 Aria와 동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국적인 느낌의 가죽 시트와 전동 윈도우, 원격 연료 주입구 등 풍부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넓은 7인승 차량답게 스티어링 휠 컨트롤 등의 기능적 편의 시설로 편안한 승차감을 약속합니다. , 조절 가능한 운전석 시트, 대시보드에 통합된 음악 시스템, 두 개의 통풍구가 있는 전원 제어 기능이 있는 개선된 에어컨 등 완전히 재설계된 전기 사이드 미러, 파노라마 선루프, 리어 와이퍼 및 김서림 방지 장치는 SUV를 편안함과 풍요로움 면에서 최고로 만드는 다른 기능입니다.

차량에는 전자식 제동력 분배(EBD), 잠김 방지 제동 시스템(ABS), 트랙션 컨트롤, 주차 센서, 4개의 에어백, 전자 안정화 프로그램(ESP), 안개등과 같은 잘 갖추어진 안전 기능이 요소를 제공합니다. 안전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소식통은 회사가 두 가지 엔진 옵션으로 모델을 테스트한 후 현재 Aria로 2.2리터 DiCOR을 선택했다고 제안합니다. 디젤 엔진은 4,000rpm에서 140hp의 최대 출력을, 1,700rpm에서 32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Aria는 Safari와 동일한 엔진을 자랑하지만 세련되고 세련된 분위기입니다. Tata Merlin은 140hp이지만 스티어링에 매우 민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단 수동 기어박스와 저마찰 베어링이 결합된 이 차는 실제 동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추측에 따르면 Tata Merlin은 시내에서 11kmpl, 고속도로에서 약 15kmpl을 제공합니다.

이전 모델보다 더 나은 장비는 10-12 lakh 사이의 더 높은 가격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