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마켓 RV 게이지 선택

슬랜트 6과 터보차지 V8의 시대에 고급차와 저렴한 차를 구별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대시보드를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조명이 많을수록 차량이 더 비쌉니다. 가격 척도의 다른 쪽 끝에는 Ford Falcon과 같은 차량이 있었는데, 이 차량의 경제적인 디자인은 왼쪽 및 오른쪽 표시등을 모두 비추기 위해 대시보드의 단일 전구가 필요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안목 있는 운전자들은 대시보드의 “멍청한 표시등”이 필요한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신호등이 문제를 표시했을 때 운전자가 시정 조치를 취하기에는 너무 늦은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표시등은 이미 일어난 일만큼 운전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트렌드가 탄생했습니다. 차량이 더 우아할수록 대시보드에 더 많은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불행히도 OEM 게이지는 존재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모호함의 불가사의입니다. 비용과 스타일 고려 사항 모두에 의해 제한되며, 후드 아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모호한 단서 이상을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눈금 또는 정확도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의 엔진은 얼마나 뜨겁습니까? 대답이 “노란색과 빨간색 사이의 2/3″인 경우 측정항목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애프터마켓 압력 게이지는 공장 장착 장치를 보완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교체하기 위해 견인 차량 및 RV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업그레이드 중 하나입니다.

바늘을보십시오

많은 계량기가 기계식 및 전기식 버전으로 제공되며 둘 사이의 구분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기계식 게이지는 온도나 압력을 대상 표면의 바늘의 물리적 움직임으로 직접 변환하는 반면 전기 게이지는 먼저 이를 전압이나 전류로 변환한 다음 다시 바늘의 물리적 움직임으로 변환합니다. 이 최종 변환 단계는 일반적으로 바늘을 움직이기 위해 팽창 및 수축하는 금속 조각을 전기적으로 가열하거나 전자석을 사용하여 반대쪽 시계 스프링에 대해 바늘을 당기는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이 두 가지 기술로 정확하고 일관된 바늘 움직임을 달성하는 것은 어렵고 일반적으로 전기 게이지가 기계식 게이지보다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기계식 게이지는 또한 압력이나 온도 변화에 더 빠르게 반응하고 차량 전기 시스템의 전압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기 계량기에는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전기 배선이 대부분의 기계식 게이지에 사용되는 구리 또는 플라스틱 모세관보다 좁은 공간을 통과하기 쉽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설치가 더 쉽습니다. 둘째, 오일 또는 연료 압력의 경우 엔진 유체를 차량 내부로 유입하지 않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기계식 연료 압력 게이지는 일반적으로 중성 유체에 대한 연료 절연체를 사용해야 하며 이는 거실 외부에 장착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기계식 온도 게이지는 전송 장치에 고정된 길이로 영구적으로 부착됩니다. 튜빙의 경우 전기 게이지를 송신기에서 거리에 상관없이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리어 엔진 RV 애플리케이션에서 특히 유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은 기계보다 전기를 선호하거나 적어도 두 가지를 혼합한 것을 선호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계량기 제조업체는 종종 외관이 동일한 기계 및 전기 버전을 판매하므로 미학을 희생하지 않고도 쉽게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 디지털 지표가 유통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대부분은 전기적 대응물과 동일한 기본 유형의 전송 장치를 사용하지만 발신자의 전기 신호를 디지털 데이터로 변환합니다.

액정 디스플레이(LCD). 이 접근 방식은 전기 신호를 다이얼 바늘의 기계적 움직임으로 변환하는 것과 관련된 정확도를 희생하지 않고 전기 게이지의 대부분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일부 디지털 게이지에는 여전히 기계식 다이얼이 있지만 데이터를 사용하여 바늘 편향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스테퍼 모터를 구동합니다. 이는 디지털 회로의 정확성과 “실제” 다이얼의 시각적 매력을 결합한 접근 방식입니다.

미터의 해상도는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저렴한 게이지는 일반적으로 여러 눈금으로 표시되며 때로는 실제 숫자 대신 여러 색상 막대로 표시됩니다. 더 나은 게이지는 몇 도의 온도, 몇 파운드의 압력 등을 표시합니다. 대부분의 최고 품질 게이지는 넓은 미터 표면에 판독값을 표시하므로 한 눈에 실제 수치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게이지 크기도 분해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큰 게이지에서 판독값을 더 쉽게 읽을 수 있고 큰 다이얼은 제조업체가 더 많은 눈금을 포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애프터마켓 게이지는 일반적으로 쌍 또는 그룹으로 설치됩니다. 결국 엔진 및 파워트레인 성능은 rpm에서 온도, 연료 압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므로 전체 그림을 원하는 소비자는 한 가지에만 만족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한 미터를 설치하면 다른 여러 미터를 동시에 설치할 수 있는 편리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많은 차량에서 대시보드에서 여러 게이지를 장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게이지 제조업체는 차량의 원래 운전자 측면 윈드실드 필러 커버를 대체하는 “포드” 또는 “필러”를 제공하여 해당 위치에 2개 또는 3개의 게이지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 문제를 부분적으로 해결했습니다.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사후 장착은 대시보드 자체를 자르거나 구멍을 뚫는 것을 방지합니다. 게이지 베이스와 바는 대부분의 최신 픽업트럭과 SUV, 일부 승용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몇 제조업체는 특정 차량에 대한 계기판 업그레이드도 제공합니다. 본질적으로 이러한 패키지를 사용하면 공장에서 설치된 전체 계기판을 대시보드에서 단일 장치로 꺼내 원래 장착 치수와 미학을 유지하는 업그레이드된 계기판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 모니터

대부분의 최신 엔진은 적어도 하나의 컴퓨터를 사용하여 엔진 작동을 제어합니다. 이 작은 두뇌는 냉각수 온도, 연료 압력, 캠축 위치 및 절대 매니폴드 압력과 같은 것을 측정하기 위해 센서에 의존합니다. 많은 차량에는 유체 온도, 테일 샤프트 속도 및 라인 압력을 측정하는 센서와 함께 다양한 변속기 기능을 제어하는 ​​두 번째 컴퓨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판독값은 컴퓨터에서 주변 장치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차량의 데이터 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정교한 지표를 통해 RV 사용자는 이 풍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모니터는 일부 기본 데이터를 사용하여 보다 복잡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순간 또는 평균 연료 소비량을 알고 싶습니까? 일부 모니터는 연료 인젝터 실행 시간과 차량 속도를 계산하여 이러한 값을 결정합니다. 앞서 언급한 LCD 화면을 통해 대부분의 모델은 여러 기능을 동시에 표시하거나 버튼을 눌러 기능 간에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차량의 데이터 버스에 몇 번만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엔진실에 새 센서나 트랜스미터를 설치할 필요가 없음) 빠르고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모니터를 제거하고 교체할 때 다른 차량으로 옮길 수 있어 제거할 때 이전 차량이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남습니다.

도로에서 무거운 RV를 이동하려면 엔진과 동력 전달 장치에 큰 부담이 가해지며 운전자는 적절한 온도, 압력 및 유체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포괄적인 게이지 세트(또는 유사한 기능을 가진 모니터)는 예기치 않은 기계적 고장, 여행 지연 및 수리 비용에 대한 저렴한 보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