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의 싸움은 더욱 어려워진다

많은 자동차 회사와 마찬가지로 Ford도 자동차 부문에서 길고 암울한 판매 침체를 겪고 있습니다. 트럭이 잘 팔리고 왕좌가 보존되는 동안 Ford는 경제적 문제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또한 암울한 미래를 지우기 위해 기대에 부푼 신차를 선보인다.

아이디어는 상상력을 포착하고 전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약점도 포착하는 차량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이상 판매 손실을 감당할 수 없어서 강력한 Edge를 출시했습니다. Edge 자동차 부품은 Ford F 시리즈 부품과 같은 성능을 기대하며 후자는 우수한 품질과 성능으로 유명합니다.

Ford Edge는 최신 크로스오버 유틸리티 차량입니다. 2006년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공개되었다. Edge는 Fusion 세단, Lincoln MKX 및 MKZ, Mazda CX-9 및 Mercury Milan과 동일한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Edge는 265마력과 250ftollbf를 생산하고 6F 6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는 3.5L Duratec 35 V6 엔진을 사용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첫 번째 차량 중 하나입니다. CUV는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모두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취향에 맞게 SE, SEL 및 SEL “PLUS”의 3가지 트림 레벨을 제공합니다. The Edge의 전면 페시아에는 밝은 3줄 그릴과 같은 포드 퓨전 스타일 차체 기능도 있습니다. 다음은 업계에서 Edge에 추가 우위를 제공하는 몇 가지 기능입니다.

Edge 아키텍처는 더 높은 구조적 강성, 더 낮은 연석 중량, 더 큰 구조적 강성 및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제공하는 일체형 구조를 사용합니다. 트럭의 주행 특성이 아닌 승객의 분위기를 풍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점점 더 목마른 자동차 군중과 함께 Ford는 진화하고 더 나은 차량을 만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이 자동차 회사는 클래식 차량 애호가들의 환상을 만족시키기 위해 레트로 스타일의 머스탱을 출시했습니다. Ford Mustang 교체 부품은 차량의 이국적인 버전을 만들기 위해 고전적인 편심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내년부터 2010년까지 포드는 차량의 독특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레트로 머스탱을 출시할 예정이다. 애널리스트들은 포드가 여전히 전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자동차 거인 중 하나로 남아 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더 많은 혁신과 새로운 개념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