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의 메인 이벤트 – K&N Cold Air Intakes vs AEM Cold Air Intakes

에어 배틀 로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N Intakes와 AEM Intakes는 죽을 때까지 싸워야 합니다. 최소한 “Intake the best for your car”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확실한 승자가 있을 때까지는 말이죠. 액면 그대로 이 두 전투기 사이에는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둘 다 인상적인 파이프라인을 포장하고 승자가 되어야 하는 것을 테스트하고 훈련합니다. 우리는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버림을 받는 것이 아니라 피, 걸려 넘어지게 하는 것과 순종하지 않는 것과 같은 것을 기대하십시오.

검정, 빨강 및 주황색 옆에 키가 크고 중장비인 K&N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들은 30년 넘게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다른 인물들과 에반더 홀리필드 같은 투사, 노부부 등 갈등을 빚어왔다. 그러나 Holyfield와 달리 K&N은 그 어느 때보다 날카롭고 여전히 큰 벽을 덮고 있으며 귀는 온전하고 아무도 자신의 이익을 위해 멈추라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K&N의 가치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챔피언일 뿐만 아니라 게임을 정의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나옵니다.

AEM은 도전자처럼 스트럿합니다. 반짝이는 빨간색과 노란색을 자랑하는 더 날씬하고 빠르며 나이든 파이터. 최신 기술과 소형 스포츠 분야의 수많은 승인을 기반으로 하는 AEM의 전략은 속도, 민첩성 및 펀치로 K&N을 압도하는 것입니다. 이 도전은 소비 성능, 디자인 및 유지 관리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것입니다.

종이 울리고 두 파티는 서로를 향해 춤을 춥니다. 그들은 함께 왔고 K&N은 흡입 튜브 덕분에 코와 턱에 멋진 투 펀치 조합을 제공합니다. FIPK 57 시리즈 및 63 시리즈 에어 차저 흡입구에 사용된 금속 튜브는 AEM에 사용되는 금속 튜브보다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더 효율적으로 유지합니다. 가격은 말할 것도 없고 플라스틱 가교 튜빙은 장비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AEM은 파이프의 좋은 모양으로 인해 발파 샷을 얻기 위해 평평한 발에 의존합니다. 이는 K&N의 69 및 77 시리즈와 반대되는 경우에도 엔진룸 측면에서 조금 더 좋습니다.

AEM은 또한 K&N을 Brute Force, 1분 만에 길거리에서 인정받는 그들의 경트럭 및 SUV 음식과 함께 몰아붙일 계획입니다. 그러나 K&N은 69 시리즈를 사용하여 손상을 방지하고 베테랑의 카드에서 예기치 않은 키인 AEM을 사용합니다. AEM은 높은 컴팩트 스포츠를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69 시리즈는 작은 램 또는 휠 웰에서 끌어온 찬 공기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K&N은 필터 기술을 사용하여 AEM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여 유해한 영향을 제거합니다. K&N의 면 거즈 오일 클리닝 시스템은 오랜 시간에 걸쳐 검증된 공식과 1,000,000마일 보증을 사용하여 동일한 성능의 거즈 필터와 오일 프리 필터를 사용하려는 AEM의 노력을 크게 줄여줍니다.

그들은 지금 지쳐가고 있는 타이탄의 이 전투에서 군중을 다시 참여시키기 위해 잽과 이따금 슬러그를 교환하며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12번째이자 마지막 라운드가 지나가고 많은 핸드가 던져지고 랜드가 적기 때문에 심판들은 스코어보드로 가야 합니다. AEM이 컴팩트한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고 내부를 살펴보는 동안, K&N은 5.4L V8을 탑재한 F-150의 다이노에 4마력을 더 추가하기로 결정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여 트럭이 되었습니다. 크로스링크 튜브 쿨러(비용도 저렴함)는 여기에서 AEM보다 K&N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흡기 성능을 위한 확실한 전류 케이블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AEM은 곧 타이틀을 향한 새로운 도전으로 돌아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