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4×4 리무진 대여

영국 전역, 특히 런던 리무진에는 선택할 수 있는 미국 리무진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H2 Hummer 및 H3 Hummer 리무진, Excursion 리무진, Jeep Expedition 리무진 및 Lincoln Navigator 리무진과 같은 대형 리무진 4 × 4뿐만 아니라 흰색 스트레치 Lincoln Town Car 및 Chrysler C300 리무진도 포함됩니다. 미국 자동차는 맨체스터의 리무진 서비스를 포함하여 전국에 잘 나타납니다.

미국 4×4 리무진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거대한 Hummer H2 리무진입니다. 가장 크고 가장 가깝습니다. 분홍색, 검정색, 흰색, 은색, 심지어 노란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트리플 액슬 ​​Hummer와 같은 변형으로 인해 그 인기는 끝이 없습니다. 8인승 리무진의 경우 크라이슬러 C300 베이비 벤틀리 리무진이 동급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링컨 타운카를 추월했습니다. 그 이유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Baby Bentley 리무진은 놀라운 추가 기능으로 가득 차 있으며 Bentley 모양으로 Lincoln Millennium은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링컨 타운카는 여전히 영국에서 보기 드문 캐딜락 리무진을 앞서고 있습니다. Excursion 및 Navigator 리무진은 여전히 ​​리무진 업계에서 많은 독특한 리무진과 같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Hummer H2 리무진의 가격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너무 비싸면 종종 임대되지만 훈련되지 않은 눈에는 종종 Hummers로 오인됩니다. 리무진 회사의 경우 Hummer 리무진보다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므로 많은 리무진 운영자는 Jeep Excursion 리무진 또는 Lincoln Navigator 리무진을 함대의 일부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리무진과 경쟁하게 된 유럽 리무진이 급증했습니다. 여기에는 BMW 리무진, Range Rover Vogue 및 Sport 리무진, Porsche Cayenne 리무진 및 Audi Q7 리무진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Hummer 리무진만큼 크지는 않지만 영국 시장에서는 쉽게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잘 할 수 있습니다. 8대의 미국 자동차의 경우 현재 경쟁자는 페라리 리무진 단 하나뿐입니다. 그러나 Lincoln Millennium과 Chrysler C300 리무진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으면서 높은 가격표가 많은 사람들을 미루게 할 수 있습니다.

Porsche Cayenne 리무진, Audi Q7 리무진 및 기타 유럽 리무진이 미국 리무진보다 더 인기가 있을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미국의 4×4와 전혀 경쟁하지 않도록 모든 것이 리무진 산업의 틈새 시장을 채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럽 리무진은 Jeep Excursion보다 작으며 Hummer 리무진은 일반적으로 Navigator 리무진의 14명과 Hummer 리무진의 16명과 비교하여 12명을 수용합니다. 다음에는 어떤 리무진이 생산 라인에서 나올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 공간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