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조정 가능한 자동차 페달 익스텐션 찾기

모든 사람이 Heidi Klum처럼 수 마일을 가는 곡선미가 있는 모델 체형과 다리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다리가 짧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크기와 체중 문제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크기는 자동차의 운전석에 앉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의 페달에 닿지 않거나 운전하는 동안 불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릎이 스티어링 칼럼의 바닥에 부딪힐 수도 있고, 페달에 닿기 위해 양쪽으로 스트레칭을 하려고 해도 여전히 대시보드 너머를 볼 수 있거나, 시트를 스티어링 휠에 너무 가까이 당겨서 실제로 당신의 가슴에서 자랍니다. 이 크기 조정 문제에 대한 한 가지 해결책은 귀하와 귀하의 자동차 모두에 적합한 조정 가능한 자동차 페달 익스텐더를 찾는 것입니다.

근데 그건 어디서 찾나요? 가장 먼저 살펴볼 곳은 온라인이다. 자동차 페달 익스텐션을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해당 주제에 대한 많은 리소스와 제품을 판매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자동차 블로그 및 포럼을 확인하고 귀하의 차량 제조업체 및 모델에 가장 적합한 페달 익스텐션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에 따라 질문하십시오. 사진을보고 리뷰를 읽으십시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체 자동차 라인에 대해 유사한 제품을 제공하지만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페달 익스텐션도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판매자는 집으로 직접 배송하기도 하며 직접 설치하거나 정비사에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비공에 대해 말하면,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의 차에 대한 그러한 개조에 대해 묻는 다음 사람입니다. 지역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 페달 익스텐션 설치 및 설치 경험이 있을 것이며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에 대해 조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많은 자동차 상점에 이러한 품목이 재고가 있으므로 품목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한 번의 방문으로 페달 익스텐션을 설치합니다. 소란 없어, 소란 없어. 보다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안함과는 별개로, 자신과 운전대 사이에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물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안전 전문가에 따르면 충돌 시 에어백이 전개되어 다치지 않도록 에어백과 약 10-12인치의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에어백은 어디에 있습니까? 스티어링 칼럼에 있습니다. 따라서 부상을 피하고 더 나은 운전 경험을 위해 지금 차량에 맞게 조정 가능한 카 페달 익스텐션의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