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유치원 수업 계획 – 정글 테마

사파리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유아반과 함께 정글투어를 진행합니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많은 즐거움이 될 것이며, 나는 당신이 스스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다음은 숲 테마 수업 계획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아이들이 활동을 즐기는 한 계속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주제를 소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차. 어린이들에게 ‘숲’이라는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숲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그들이 당신의 설명을 그림과 연관시킬 수 있도록 숲의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2일차. 숲과 숲에 사는 동물에 관한 책*을 도서관에 소장하세요. 만화 스타일의 아동도서와 실제 아동도서를 혼합한 것일 수 있습니다.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일차. 잡지, 책, 인터넷, 달력 또는 찾을 수 있는 곳 어디에서나 야생 동물의 사진을 찾아 테이프로 붙이고 교실 주변의 벽에 붙입니다.

4일차. 장난감 선반에 정글 장난감을 몇 개 추가하고 놀이 공간에 몇 개의 장난감을 둡니다.

5일차. 정글 음악이 담긴 CD를 찾아 정글에 대해 이야기한 후 게임 중에 재생합니다.

* 사진이나 문서가 있으면 모든 유형의 인종을 보여주고 창의적인 예술 프로젝트를 위해 민족 가면을 만들 수 있으며 어린이는 놀이터에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종이 타월 튜브, 파이프 클리너, 마커, googly eye 등을 공예품 선반에 놓고 그들이 만드는 동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책과 사진에서 소개할 수 있는 동물의 몇 가지 예입니다.

팬더



어서 해봐요

원숭이

얼룩말

음악

코끼리

잔디

악어

코뿔소



물친구

아이들과 자유롭게 이야기하십시오. 동물의 색깔, 이빨, 눈, 각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 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원한다면 동물들이 먹는 것을 만질 수도 있고 간단하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의 이 단계에 있는 아이들은 재미, 잔디 등에 대해 배우기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표범은 고기를 먹고, 원숭이는 과일을 먹고, 기린은 키가 큰 잎을 먹는다 등과 같이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아이들은 아마도 동물원이 숲 속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이 정보는 가지고 있는 문서와 사진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도서관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줄 당신이 말하는 동물에 관한 책이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예입니다.

동물은 서식지(숲)에서 자신과 가족을 위한 집을 찾습니다.

숲의 동물 서식지는 둥지, 동굴, 굴, 바위 아래, 속이 빈 통나무, 나무 꼭대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나무에 살 수 있는 동물, 바위 아래에서 살 수 있는 동물 등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를 교실 활동의 다양한 영역에 포함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예를 들 수 있습니다.

정글 테마로 멋진 놀이터 만들기:

정글 지프, 사파리 지프 또는 박스 카를 만들거나 한 좌석 앞에 네 개의 좌석과 직립 자전거를 추가하십시오.

사파리 모양의 모자를 구입하십시오.

어린이용 텔레비전.

사진을 만드십시오.

벽에 동물 사진을 게시하고 이 테마로 아이들이 유치원에 가는 것을 지켜보세요. 🙂

다음은 물리적 아이디어입니다.

펠트에 약간의 모래를 추가하십시오.

숲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플라스틱 동물이나 플라스틱 모래*를 찾아보세요. (뱀, 벌레, 곤충 등)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이러한 항목을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나는 달러 상점에서 내가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찾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을 찾으십시오, 나는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테마로 최대한 창의적이 되십시오. 마음만 먹으면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와일드한 음악을 들을 때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여기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가장하고 싶은 동물을 그리고 그 동물이 되어 음악에 맞춰 움직이게 합니다. 옳고 그른 움직임은 없으며 아이들은 많은 재미를 느낄 것입니다.

이 테마를 멋진 야외 모터 게임으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모자, 쌍안경, 카메라 등과 같은 야외 스포츠 장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놀이터 여기저기에 장난감을 몇 개 놓고(하루 동안 짐을 꾸릴 때 반드시 씻어야 함) 밖으로 나간다. 사냥 사파리.

아이들은 자전거를 타고 여행을 떠날 수 있고, “사자/곰 사냥”을 할 수 있고, “무서운” 동물에게서 도망칠 수 있고, 다리를 뻗고 ‘잠자는’ 동물 주위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상상력을 사용하고 어린이들이 하고 있는 말을 확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정글 테마 수업을 즐기며 성공적인 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