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 회전 장단점 – 반드시 읽어야 함

전 세계에서 약 52개국만이 도로의 왼쪽에서 운전하며, 영국이 이 운전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총 193개 주 중에서 52개만이 도로의 왼쪽에서 운전하거나 오른쪽 운전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 1/4을 만듭니다. 전 세계의 오른손잡이용 자동차 컬렉션입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이유가 없는 반면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는 더 좋다고 합니다.

어떤 독자는 오른쪽을 왼쪽으로 바꾸는 방법을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쉽지 않고 관련된 위험과 위험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런데 왜 그런 시스템이 필요한지, 왜 그런 사용자들은 자국의 교통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오른손잡이나 왼손잡이 차를 애초에 사지 않는지. 그 결과 신차를 살 여유가 없는 고객은 중고차를 알아보고, 출력은 낮고 사양은 높은 고품질 중고차를 찾으면 일본으로 눈을 돌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은 고급 중고차 수출의 최대 시장이지만 일본은 영국과 유사한 도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도로의 왼쪽에서 운전합니다. 그래서 일본차를 찾는 고객들은 우핸들 중고차 수입에 관한 엄격한 규정이 있는 경우 우핸들 차량을 운전하거나 핸들을 돌려야 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왼쪽 핸들 전환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수출업체의 재량권을 양도한 오른쪽 핸들 차량의 수입을 금지했습니다. 이러한 수출업체 중 하나는 Nexuss International Co.Ltd입니다. 일본에서는 Nexusscars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일본의 중고차 수입업자에게 모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변환 프로세스는 기술적으로 기계적인 것이 아니라 전기적인 것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센터록, 전동 윈도우, 파워 스티어링이 장착된 차량은 개조 후 복원해 운전자가 처음과 다르다는 느낌을 받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 1차 전환 과정에서 대시보드, 도어트림, 풋페달을 포함한 내비게이션 장비가 제거된다. 빈 공간은 전기 충격을 받지 않도록 페달을 바닥에 놓고 고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에어콘, 열 및 히터 코일이 다른쪽에 배치됩니다. 중요한 것은 새로운 전기 장치와 새로운 고무 부품 및 발 페달을 포함한 케이블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에어백은 매우 민감하므로 스티어링 브래킷을 제거하고 다시 장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새 대시보드를 설치하고 새 지지대를 조수석 쪽에 제대로 장착한 후 모든 전기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세부적으로 확인합니다. 모든 작업이 테스트되면 도어 트림이 고정되고 작업이 거의 완료됩니다. 일본에는 전자 장치에 드라이브에 대해 알려주는 로드 테스터가 있습니다. 이것은 도로의 위험을 저장합니다. 테스트에 OK가 표시되면 변환된 왼쪽 드라이브 차량이 백업 드라이브를 위한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일본에는 자격을 갖춘 정비사가 이러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소가 몇 군데 있습니다. 전환 비용은 차량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그러한 작업의 비용과 전문성에 대해 항상 다른 의견을 가지십시오. 드라이브 투어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