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유산 – 하이데라바드에서 나가르주나가르까지의 여정

나는 아침 일찍 일어났다. 나를 Nagarjunasagar로 데려다 줄 버스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기다리다 지친다! 나는 내가 있는 타라마티 바라다리 캠프 주변을 산책하기로 했다. 옛날 옛적에 고요하고 고요한 하늘, 주변 녹지의 신선함, 새들의 노래가 나를 맞이했습니다.

Golkonda의 일곱 번째 술탄 인 Abdullah Qutb Shah는 1614 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12 세에 술탄이되어 1676 년까지 통치했습니다. 여기서 그는 노래하고 춤을 춘다. 전설에 따르면 술탄은 요새에서 Baradari에서 그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Osman Sagar(Gandipet)와 Ibrahimbagh 도로에 위치하며 시내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그러나 Taramati Baradari는 Hydrabad City에서 불과 22km 떨어져 있습니다. 설정이 더 아름다울 수 없습니다. 배경의 골콘다 요새, 주변의 푸르른 녹색 캐노피, 물론 테라스 정원이 있는 바라다리…

밤에도 바라다리의 기분 좋은 불은 특별한 풍경을 연출합니다. 사랑과 은혜의 조화…

거의 20분 후에 기다리고 있던 버스가 도착하여 아침 일찍 타라마티의 신선함을 탐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었습니다. 몇 분 안에 내 지프차가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중앙에 큰 불상이 있는 Hussain Sagar, 우리 왼쪽. 태양이 동쪽에서 떠오르고 몇몇 젊은 스포츠맨들은 후세인 사가르의 바다에서 바쁘게 항해하고 있습니다.

속도 바늘이 시속 80km에 닿는 가운데 우리는 국도에 진입하여 라지브 간디 항공 아카데미를 지나 이브라힘파트남에 도착했습니다. 시내버스는 여기로 갑니다. 천천히 진행하면서 마을의 식당을 떠나 시골로 들어갔습니다. 양쪽의 아름다운 아름다움은 눈을 즐겁게합니다. 녹색 논, 과수원, 가금류 농장 및 길게 늘어선 야자수. 버스 운전사인 라메쉬는 스위트 팜 주스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구르’ 현지 풍미와 현지 와인. 때때로 우리의 지프차는 큰 소 떼가 길을 건널 때 멈췄습니다.

나의 다음 중지는 Nagarjunasagar를 처음 보는 것이었고 그의 아름다움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날라말라이 지역의 크고 작은 언덕으로 둘러싸인 방대한 양의 푸른 호수가 그림 엽서에 등장하는 듯하다. 바구니 주위에 바구니가 달린 대나무 보트를 세우는 어부들이 은행에 있습니다. ‘전리품’이라고합니다.

아름다운 Andhra Pradesh Tourism Vijay Vihar 리조트는 하이데라바드에서 약 151km 떨어져 있습니다. 꿈의 휴가 목적지에 대해 모른다면 Vijay Vihar에 대한 작은 이야기가 휴가를 기억에 남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Nagarjunasagar는 모든 발코니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름달 밤에 거기에 있다면 경험은 마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댐 위에 길게 늘어선 할로겐 램프는 밤에 진주 목걸이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 리조트는 현재 붐비는 분위기가 독특합니다. Nagarjunasagar는 크리슈나 강의 주요 관개 프로젝트입니다. 124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이자 110제곱미터의 면적을 가진 가장 큰 인공 호수 중 하나입니다. 마일.

기원전 3세기에 안드라 프라데시의 여러 지역에 사리탑이 세워지면서 불교가 텔레구 땅으로 퍼졌습니다. 서기 2세기 언젠가 Acharya Nagarjuna는 불교의 ‘Mahayana’ 흐름을 설립하고 Vijaypuri에 학습 센터를 세웠습니다. Ikshvaku 왕조의 수도.

Ikshvaku 왕은 브라만교의 추종자였으며 베다 의식을 행한 반면 여성은 불교의 가르침을 엄격히 따랐습니다.

Vijaypuri 또는 ‘Sriparvata’와 Amravati에서 크리슈나 불교의 후손은 중국, 일본, 스리랑카를 포함한 극동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1950년대 중반, Vijaypuri의 Kirshna 강에서 대규모 수력 발전 프로젝트가 계획되었습니다. Nagarjunasagar 물이 고대 불교 유적지를 잠수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사이트를 발굴하고 구조를 Nagarjunakonda라는 언덕으로 옮기는 특별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약 52개의 마을과 약 17700명의 사람들이 계곡에서 재활될 것입니다.

Vijay Vihar에서 출발하는 14km 경로는 Krishna 강을 건너 댐의 갑문을 통과하여 항구에 도달합니다. 여기에서 Andhra Pradesh 관광 투어에서 Nagarjunakonda 섬으로 이동합니다. 호수 주변의 아름다운 Nallamalai와 함께 Nagarjunasagar 물에서 보트를 타는 데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나가르주나콘다 섬은 면적이 약 144에이커이며 공원, 박물관, 기념물의 세 구역으로 나뉩니다. 섬은 자연 공원의 느낌을 주는 녹색 덮개로 둘러싸여 있어 상상할 수 있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박물관은 비하라와 같으며 계곡의 모든 문화 시대의 귀중한 유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도 고고학의 결정적인 노력은 거의 원래 형태로 계곡에서 Nagarjunakonda로 9개의 기념물을 반환했습니다.

Nagarjunasagar 근처에 다른 명소가 있으며 Anupu는 부두에서 약 8km 떨어져 있으며 불교 대학 이전을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유적은 계곡 발굴 중에 발견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채택된 재건 과정은 이집트 아부 심벨(아스완 댐) 프로젝트에서 채택된 것과 일맥상통한다. Anupu는 또한 2006년 1월 방문 중에 보리수를 심은 달라이 라마 성하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발굴 중에 발견된 대형 음악 앰프도 불교 대학이 아닌 다른 장소로 옮겨졌습니다.

Ethipothala 폭포는 Nagarjunasagar에서 22km 떨어져 있습니다. 텔루구어로 Ethiphothata는 ‘올리고 붓다’를 의미합니다. Chandravanka의 계류가 크리슈나 강에 합류하기 위해 70피트 아래로 내려갑니다. 넓은 녹지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George는 아름다운 피크닉 공간을 만듭니다. 물은 일년 내내 작동하며 아래에 호수를 형성했습니다. 산림부는 이곳에서 악어 사육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저녁에는 폭포를 밝히기 위해 강력한 불이 사용됩니다.

가는 방법:

가장 가까운 공항과 기차역은 Hydrabad입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댐, 나가르주나콘다, 에티포탈라 폭포를 포함하는 나가르주나사가르 일일 APTDC(오전 7시~오후 9시 30분) 투어. Meseeum은 금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APTDC의 하이데라바드 시티 투어는 타라마티 바라다리를 다룹니다.

그러나 택시를 타고 이러한 장소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0월에서 2월 사이입니다.

머무를 곳;

Nagarjunasagar에 머물기에 가장 좋은 곳은 Vijay Vihar입니다.

저예산 관광객도 Nagarjuna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ttipotala 폭포에 있는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