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 속도가 시력에 미치는 영향

시력

속도의 주요 효과 중 하나는 자동차의 움직임과 진동으로 인해 흐려지는 전경 개체의 감소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표준 이하의 전경 시야 범위는 속도가 10mph 증가할 때마다 약 20피트씩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시속 20마일에서는 자동차 앞 40피트 이내의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시속 60마일의 속도로, 120피트 이상은 안 됩니다.

시속 60마일로 운전하는 시력이 20/20인 운전자를 상상해 봅시다. Ahead는 세 줄의 글이 적힌 고속도로 표지판입니다. 이 운전자는 그 지역을 알지 못합니다. 그의 기억력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는 표지판을 읽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이 운전자가 280피트 떨어진 곳에서 5인치 글자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의 차가 표지판에서 120피트 지점에 도달하면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표지판을 읽을 수 있는 시간이 160피트 또는 1.8초밖에 없습니다.

시력이 20/60인 운전자는 93피트 떨어진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동일한 표지판을 볼 수 없지만 가까운 시야는 첫 번째 운전자와 마찬가지로 영향을 받습니다. 이 드라이버가 세 줄 메시지를 읽을 수 있습니까? 근거리 시력 저하 문제는 일부 운전자가 교차로, 특히 고속도로 출구에서 갑자기 비상 정지하거나 속도를 줄이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항상 이 위험을 인식하고 다른 운전자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대비해야 합니다. 운전하고 있는 지역을 알고 있다면 표지판을 한 눈에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길을 모르는 낯선 사람은 더 오랜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도로 부서는 이 문제를 연구한 후 가능한 한 기호를 사용하거나 서면 메시지를 가능한 한 짧게 만듭니다. 슈퍼 고속도로에는 항상 크고 읽기 쉬운 글자로 된 표지판이 있습니다.

시야

집중력과 속도에 따라 시야가 감소합니다. 하나의 물체에 집중하면 시야가 0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신규 운전자는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응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속도에 따라 시야도 좁아집니다. 정차 시 운전자의 시야는 최대 190도까지 가능하지만 동일인의 경우 시속 60마일에서 40도로 각도가 좁아진다. 그렇기 때문에 가능할 때마다 고속도로 표지판을 차도 위에 배치합니다.

거리 판단

좋은 거리 추정은 좋은 시력에 달려 있습니다. 속도에 따라 선명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빠르게 운전할 때 거리 추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