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카피의 감정과 논리 중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대부분의 카피라이터는 영업 카피가 잠재 고객으로부터 감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켜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항상 사실입니까?

잠재 고객을 흥분시키고 구매 준비를 하게 만드는 정서적으로 충만한 판매 문구는 판매를 창출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잠재 고객이 논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사실, 사양 및 사례 연구를 기반으로 주장을 구축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반응이 줄어들까요?

어느 것이 더 잘 작동합니까?

나는 그것이 또 다른 구절 안에 하나의 구절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내 판매 사본의 기초로 내가 어떻게 판매되고 싶은지 항상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물건을 사는 방법에 대해 생각합니다. 예, 이 동네에서는 감정이 작용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고 싶게 만드는 무언가를 원합니다. 비교적 평범한 일이라도 말이다. 멋지게 디자인된 포장, 작업 완료에 대한 약속, 공정한 가격을 원합니다.

그런 다음 지원 사실을 원합니다. 좋아, 이 제품은 내가 원하는 것이지만 사실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나에게 어떤 사양을 줄 수 있습니까?

내가 차를 산다면(최근에 보고 있던) 수리 이력(사용한 경우)인지 아니면 모델로서 시간 경과에 따른 신뢰성(신차인 경우)인지 알고 싶습니다. 연비, 예상 연간 수리/유지 보수 비용, 재판매 가격 등을 알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감정적으로 충만한 결정일 가능성이 높지만 사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논리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나는 그것을 Ying/Yang으로 본다. 하나는 다른 하나 없이는 조화롭게 살 수 없습니다.

어쨌든, 그것이 내가 나의 쇼핑 습관을 본 방식입니다. 나는 나를 감정적으로 흥분시키는 제품을 좋아하지만 그것에 대한 사실을 알기 전까지는 사지 않을 것입니다.

즉, 감정적으로 구매하지만 논리로 정당화합니다. 적어도 내가 사고 싶은 것을 아내에게 팔 때는 그렇게 합니다!

“자기야, 새로운 아우디 A8L이 더 안전해. 그리고 여기 충돌 테스트가 있다. 직접 확인해봐. 도로에서 가장 안전한 차를 운전할 자격이 있어!”

그동안 섹시한 신형 아우디 A8L을 몰고 다니니 군침이 도네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따라서 판매 카피를 만들 때 잠재 고객을 흥분시키십시오! 그러나 구매에 대한 모든 논리적 정당성을 제공하십시오!

감성적이고 논리적으로 만족시켜주세요. 고객과 조화를 이루십시오. 항상 100% 감정적인 사람도 없고 항상 100% 논리적인 사람도 없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둘 다의 일부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양쪽 모두 당신을 위해 일하고 더 많은 판매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