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계속됩니다 – 1년치 디트로이트의 가장 큰 행사

자동차를 기념하는 것부터 이 지역의 다양한 민족적, 음악적 제공물을 축하하는 것까지 디트로이트 시는 멋진 행사를 개최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도시의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축제와 이벤트로 유명합니다.

1월

디트로이트 자동차 딜러 협회(Detroit Auto Dealers Association)의 자선 행사인 북미 국제 오토쇼(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는 최신 자동차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매년 1월에 개최되는 이 행사는 1900년대 초 미미한 시작부터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자동차 산업을 넘어 그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NAIAS는 디트로이트 지역 외부의 출품업체를 유치하는 최고의 국제 자동차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쇼 중 특별 이벤트에는 시상식, 엔터테인먼트, 테마 쇼 및 드라이버의 특별 출연이 포함됩니다.

또한 1월에 플리머스 국제 얼음 조각 스펙타큘러(Plymouth International Ice Sculpture Spectacular)에서는 400,000파운드가 넘는 얼음을 특징으로 하는 얼어붙은 예술품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전시를 선보입니다. 북미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얼음 조각 행사인 이 축제는 단일 얼음 블록에서 조각된 100개 이상의 조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겨울 액티비티와 달리 빙벽 조각부터 완성된 작품까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2월

디트로이트 시에는 풍부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유산이 있습니다. 2월의 흑인 역사의 달과 Henry Ford는 음악, 드라마 및 실습 활동을 통해 시민권 운동의 아이디어와 혁신을 탐구합니다. 찰스 M. 라이트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박물관

2월은 또한 캠퍼스 마티우스 공원(Campus Martius Park)을 중심으로 유행하는 겨울 이벤트와 디트로이트 전역의 실내 이벤트가 독특하게 혼합된 디트로이트 윈터 블래스트(Detroit’s Winter Blast)로 뜨겁습니다. 활동에는 아이스 스케이팅, 스노우슈잉, 얼음 조각, 어린이 활동, 엔터테인먼트 부스, 유명한 Winter Blast 마시멜로 굽기 화로 등이 있습니다.

3월

미국 최고의 대학 하키 경기인 중앙대학하키협회의 Super 6 Championship 경기가 Joe Louis Arena에서 열립니다. 최고의 팀이 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이벤트입니다.

한편 Madness Madness는 NCAA 남녀 농구 경기를 위해 Ford Field에서 시작됩니다. Division I 남자 농구 토너먼트는 2개의 세션, 2개의 Sweet 16 게임, 그리고 남자 4강에 진출할 4개 팀 중 하나를 결정하는 Elite Eight 팀으로 구성됩니다. 2007년 포드 필드에서 열린 경기는 NCAA의 역대 관중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78,129개의 로컬 게임.

하다

새로운 컨트리 아티스트를 위한 최고의 쇼케이스인 Budweiser Downtown Hoedown은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무료 컨트리 음악 행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음악적 재미는 하트 플라자에서 열리는 무료 행사인 디트로이트 전자 음악 축제와 함께 현충일 주말에도 계속됩니다. 이 행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새로운 음악인 테크노 음악을 고향으로 가져옵니다.

6월

이 지역의 독특한 국제 예술 축제인 디트로이트 예술 축제(Detroit Festival of the Arts)는 뜨거운 라틴 음악부터 국제 거리 극장, 75톤 규모의 모래 조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전 세계의 뛰어난 예술가들을 선보이며 국가 고유의 문화 기관을 선보입니다.

독립 기념일 국제 불꽃놀이 축제는 디트로이트 시내와 온타리오 윈저의 강 건너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불꽃놀이이자 행사입니다.

칠월

500,000명 이상의 팬이 Chrysler Jeep Detroit APBA Gold Cup Hydroplane Races 동안 공기를 통해 공기를 통해 경주하는 공기압 피스톤과 터빈을 보기 위해 모였습니다. 팀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모터스포츠 챔피언십을 놓고 경쟁합니다.

8월/9월

메도우 브룩 콩쿠르 델레강스(Meadow Brook Concours d’Elegance) 또는 “우아한 콩쿠르”는 오클랜드 대학교 골프 코스에서 250대 이상의 고급 자동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활동에는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공예 및 음식 텐트가 포함됩니다.

8월은 또한 최고의 골프를 위한 달이기도 합니다. PGA 챔피언십은 오클랜드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뷰익 오픈은 한 달 뒤 그랑블랑에서 열린다.

American Le Mans Series와 IndyCar Series의 자동차가 등장하는 디트로이트 벨 아일 그랑프리가 세계 최대의 도시 자동차 경주 주말을 위해 만납니다. 또 다른 뛰어난 주말 행사는 디트로이트 국제 재즈 페스티벌(Detroit International Jazz Festival)입니다.

십일월

추수 감사절 아침에 열리는 미국의 추수 감사절 퍼레이드는 관중들이 산타의 도착을 기다리면서 우드워드 애비뉴를 행진하면서 수레, 군악대, 헬륨 풍선을 선보입니다.

12월

말벌과 캐롤부터 나무 조명 행사와 콴자에 이르기까지 디트로이트는 끝없는 축제, 이벤트 및 활동으로 휴일을 멋지게 축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