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그랜드 체로키 소음 – 시끄럽고, 진동하고, 굉음

Jeep Grand Cherokee는 항상 많은 것을 운반하는 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오늘 우리가 다루고 있는 문제는 다양한 시끄러운(배경) 것들입니다. 지프의 차종마다 약간의 소음이 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소리가 좋지 않거나 소리가 점점 나빠지고 있다고 무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Jeeps의 후방 소음은 종종 1-10의 척도로 평가되며 5 미만은 허용되며 수리할 가치가 없습니다.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리면 이것은 다른 소리입니다.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즉시 살펴봐야 합니다. 나는 수백 개의 백호를 재건했고 그 중 약 80%가 지프에 있었습니다. 내가 일하는 지프는 도로에서 쫓겨나거나 내가 볼 수있는 어떤 방식으로든 학대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항상 패밀리카로 운전하기 때문에 이것은 디자인상의 정상적인 문제라는 결론을 내립니다.

요란한 소리, 후방에서 나오는 지프 그랜드 체로키의 가장 흔한 소리 중 하나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굉음이 들리면 최대한 빨리 고쳐야 합니다. 약 45MPH는 소음이 후면에서 나오기 시작할 때입니다. 속도에 관계없이 또는 주차 시 소음이 들리면 문제가 진행된 것입니다. 낡고 속이 빈 곰의 으르렁거리는 소리. 베어링(부품)이 가장 흔한 고장 원인입니다. 다음은 특히 피니언 씰이 어느 시점에서 교체되었고 베어링 하중이 과도할 경우 피니언 베어링입니다. 이것은 피니언이 너무 무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니언 너트에 과부하가 걸리면 피니언 핀에 너무 많은 응력이 가해질 수 있으며 단기간에 베어링이 마모될 수 있습니다. 로드 시프터가 오랫동안 지연되면 철이 차동 오일을 통과하여 차동 장치의 다른 움직이는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링과 핀이 빨리 마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시에 잡히면 링 및 피니언 기어를 교체하지 않고 베어링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링과 피니언 이러한 웨어러블 장치는 때로는 더 빠르기도 하고 때로는 더 느립니다. 그리고 베어링만 교체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링과 피니언 링은 베어링 소음 없이 윙윙거리는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링 및 피니언 기어를 교체할 때 두 개의 피니언 베어링과 캐리어 베어링을 포함한 다른 베어링도 함께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축 위치를 확인해야 하지만 차동 기어 및 베어링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특히 육상 차량에서 괜찮을 것입니다.

백업됨 제 생각에는 지프를 피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것이 일반적인 문제이고 구조 캠프에서 바로 잡을 확률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소음 주차장에서만 제한된 슬로프 소음(포지션 트랙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클러치 용으로 설계된 부착물을 추가하십시오. 탈출 장력 감소 또는 추가 자세를 요청하십시오. 일부 자동차를 운전하면 시프터가 클러치로 미끄러져 들어가 잡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