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동부 자바와 브로모 산 여행

저는 12년 전 제가 아직 고등학생이었을 때 동자바 여행, 특히 브로모 산 여행에 대한 제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부모님, 삼촌, 친구, 운전사와 함께 갔다. 우리 가족은 보고르에서 중앙 자바의 테갈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호텔에서 하룻밤을 묵었습니다.

다음날 우리는 Tegal에서 East Java의 Surabaya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Jl의 Garden Hotel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페무다 수라바야. 다음날 여행을 마무리했다. 우리는 Surabaya, Sidoarjo, Pasuruan에서 경로를 선택하고 오랜 친구를 만나기 위해 Probolinggo에서 동쪽으로 약 12km 떨어진 작은 마을 Gending에 들렀습니다.

오후에 우리는 Probolinggo에서 Bromo 산으로 갔다. 프로볼링고에 도착하니 우리 차는 남향이었다. 여행하는 동안 우리는 자티 숲과 신선한 공기를 통과했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호텔에 왔습니다. 이때 우리는 어둠 때문에 호텔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없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우리는 따뜻한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호텔 근처의 작은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내가 아직 자고 있을 때 새벽 2시에 부모님이 나를 깨웠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는데, 내 친구는 깨어나자마자 이를 악물었다. 그는 우리가 그 장소를 보기 시작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그것은 단지 지진이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다시 잤다.

새벽 4시에 호텔 매니저가 지프차를 타고 아름다운 Bromo 산, Batok 산, Semeru 산을 볼 수 있는 중요한 장소인 Pananjakan으로 갈 준비를 하기 위해 우리를 깨웠습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먹구름 때문에 일출을 볼 수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좋은 날씨 덕분에 우리는 여전히 운이 좋은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세 산 모두 국립공원에 속해 있습니다. 세메루 산은 자바 섬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아버지는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곳을 사진에 담으셨습니다.

맑았을 때 우리는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호텔에서 우리는 말을 타고 바다를 건너 북쪽으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올라갈 때 계단을 이용합니다. 위에서 우리는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는 브로모 산의 분화구를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그 후, 우리는 호텔로 돌아가서 산으로의 여행이 끝났습니다. 그 후 우리는 수라바야 남쪽의 추운 도시인 말랑으로 갔다. 말랑 근처 공원을 둘러본 후 호텔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다음날 우리는 보고르로 돌아와 동부 자바로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