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사람들이 아름다운 이유

필리핀 사람들이 아름다운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짧습니다. 대부분의 필리핀 남성은 키가 5’4″-5’6″인 반면 여성은 평균적으로 5’0″에서 5’2″에 불과합니다. 키가 6피트가 넘는 필리핀 남자나 5피트 6인치가 넘는 여자는 부모가 한두 명이 아닌 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

그러나 물론 필리핀 사람들은 예를 들어 춤과 같은 다른 것들로 이러한 결함을 만회합니다. 상위 디비전에서 부족하다는 것이 그들을 우울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키가 작은 것을 장점으로 이용하여 춤 등에 탁월합니다. 사실, 그들의 작은 키는 그들을 훌륭한 댄서로 만든다. 그들은 우아함과 유연성으로 바닥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도 유머 감각이 뛰어납니다. 그들은 전혀 웃기지 않아도 당신을 웃게 만드는 농담을 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또한 종종 어색한 몸짓이나 몸짓을 동반하는 말하는 방식 때문에 필리핀 사람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필리핀 사람들이 의사소통을 잘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은 재치 있게 말하지만, 특히 외국인과 대화할 때 말투에 어려움을 겪는 필리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신체 언어나 수화를 사용해야 하며, 그렇게 하는 데 매우 훌륭하고 아름답습니다.

외국인들도 필리핀 억양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맛있다고 합니다. 필리핀 여성들이 모국어로 자신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그들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그들의 목소리에 매력을 느끼고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또 다른 필리핀인의 매력이나 특징은 필리핀인의 환대입니다. 필리핀인의 집을 방문하면 온 가족이 따뜻하게 맞아줄 것입니다. 당신은 가족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필리핀 친구가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을 보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필리핀 가정 방문은 항상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조심하세요!

필리핀 사람들은 대개 가족 중심적입니다. 주말에 그들과 모든 가족이 함께 모이는 것을 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경험입니다. 그들은 길을 갈 때 거의 항상 집 전체를 가지고 다닙니다. 필리핀 가족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가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그들은 조리되거나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 기구, 심지어 주방 기구까지 수입합니다. 그들은 차나 지프로 가져올 수 있는 모든 것을 제한합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아름답다고 여겨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어두운 면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귀여우면 더 쉽게 어울릴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꺼리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필리핀 사람들이 아름다운 이유를 알아내는 것 외에도 그들의 성격을 깊이 파고들어 알아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