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를 지배한 디젤

28번은 이상한 일이었다. 1952년 인디 500 경주 규칙에 따라 휘발유보다 두 배 큰 4사이클 디젤 엔진을 장착한 자동차가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좋아, 그래서 뭐?” 당신은 말한다. Clessie Cummins는 독학 엔지니어였으며 Henry Ford(그보다 먼저 온 사람)와 마찬가지로 많은 승진을 했습니다. 그의 경력 동안 그는 Indy 500을 사용하여 디젤 엔진의 내구성을 보여주었습니다. 1952년까지 Clessie는 은퇴했지만 인디애나주 콜럼버스에 위치한 회사는 여전히 그들의 엔진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경주에서 경쟁할 수 있다는 그의 믿음을 품고 ​​있었습니다. 요점을 증명하기 위해 Indy 500을 지배한 유명한 경주용 자동차의 이야기입니다!

Cummins는 알루미늄 블록, 헤드 및 마그네슘 크랭크케이스가 특징인 직렬 6기통, 401입방인치(6.6리터), 380마력, 터보차저 디젤 레이싱 엔진을 제작했습니다. 이것은 당시로서는 혁명적이었습니다! Cummins는 엔진을 제작한 다음 이 괴물 동력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유명한 섀시 제작자인 Frank Kurtis에게 의뢰하여 자동차를 제작했습니다! Frank는 자신의 상점인 Kurtis Kraft에서 제작한 매우 낮은 섀시에 엔진을 측면에 장착했습니다.

Kurtis는 Fred Agabashian을 고용하여 야수를 조종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봄에 #28은 윈드 터널과 인디애나폴리스 스피드웨이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자동차는 예상했던 것보다 강력하고 꿈꿔 왔던 것보다 더 많은 엔지니어링 위업임을 입증했습니다! 3,100lb 차량은 138.010mph의 속도로 예선에서 폴 포지션을 취했습니다! 또한 거의 4mph로 페라리의 12기통 경주용 자동차를 능가했습니다. 유일한 진짜 문제는 예선 중에 자동차가 타이어를 먹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크고 무거웠으며 불타는 치타처럼 달렸습니다. 해당 MO를 사용하면 무언가가 약한 링크로 표시됩니다. 그 연결은 타이어 기술 또는 부족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예선에서 28번의 타이어가 찢어졌지만 레이스 데이 전략은 이번 주 타이업을 고려하고 이를 보상하기 위한 준비를 할 것입니다. 전술적으로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 경주 중에 자동차가 한 번 움푹 들어가게 됩니다. 50갤런 탱크로 제작되었으며 갤런당 평균 10~12마일을 달릴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28은 원할 경우 주유 없이 500마일을 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타이어 교체로 인해 Cummins는 80랩 동안 충분한 연료를 가지고 레이스를 시작한 다음 같은 피트 스탑에서 타이어와 연료를 공급할 계획을 세워 피트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들은 더 쉬운 발사 설정의 이점을 누리고 자동차에 설계 한계에 대한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디젤은 처음에는 변덕스럽고 결코 운반되지 않았지만 강하게 달렸습니다. 그녀는 보폭을 쳤을 때 몇 바퀴 동안 5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랩 70에서 디젤이 할 수 있는 것은 끝났습니다. 그 무렵 차에서 검은 연기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실험용 차량은 175마일 지점에서 충돌했습니다. 승무원은 엔진이 과열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거기에서 그것은 공식적으로 터보 고장으로 인해 차고로 들어가 레이스에서 은퇴했습니다. 터보 차저 설계의 잘못된 배치로 인해 흡입구에서 고무 입자를 흡수하여 막혔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 28이 완료되었습니다.

경주 다음 날, J. Irwin Miller(Cummins 이사회 의장)는 자동차 경주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는 “내년에는 자동차 경주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당분간 우리는 그곳에서 이루어진 일의 가치를 평가하고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우리가 배운 것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Miller는 계속해서 “실험적으로 장착된 자동차는 이길 가능성이 매우 희박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동차가 이겼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배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몇 년 후 Don Cummins는 Indy 역사에 대한 #28의 기여를 다음과 같이 요약했습니다. ‘이봐, 당신 트럭의 엔진, 당신이 살 수 있는 이것은 인디애나폴리스의 기둥에 앉아 있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