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 문 및 Lambo 문

수직 도어는 모든 쇼카에 큰 도움이 됩니다. 수직문, Inc.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디자인에 대한 특허를 받았습니다. 수직 문이라는 제품 “유형”으로 판매되는 유사한 제품을 만드는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버터플라이 도어 또는 90도 도어라고도 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들은 우리의 일상적인 운전자들에게 멋지고 이국적인 스포츠카 모습을 제공합니다.

쇼카에 추가할 작은 것을 찾고 있다면 계산서에 맞는 몇 가지 유형의 도어가 있습니다. 독특한 유형의 경첩을 사용하여 수직으로 열리는 전통적인 “수직” 도어가 있습니다. 이 키트는 특수 설계된 브래킷과 가스 쇼크를 사용하여 도어를 약간 바깥쪽으로 열었다가 위로 엽니다. 도어 키트의 일반적인 단점은 차량에 타고 내리기가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출입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부착하기 전에 더 열리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문과 정반대로 열리는 자살 문과 같이 만들 수 있는 다른 유형의 문 수정이 있습니다. 경첩은 도어 개구부의 다른 쪽으로 이동하여 반대쪽으로 스윙합니다. 또한 멋진 업그레이드.

여전히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미래에 보이는 Dalorian 스타일의 문입니다. 이 도어는 지붕 중앙에 힌지로 연결되어 있으며 위로 들어올려 쉽게 차량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정에는 지붕 시스템과 일부 제작된 문에 대한 광범위한 수정이 필요하지만 최종 결과는 다른 것과는 다른 수정이 될 것입니다.

플립 트렁크 키트 및 리버스 해치 수정과 같은 수직 도어 변환 키트를 보완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유형의 키트가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이러한 수정 조합을 통해 일상적인 운전자는 어디를 가든 멈추고 응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