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시계 만들기

“남자를 만드는 것은 그가 착용하는 시계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종종 내 친구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브랜드 손목 시계는 항상 명성과 우아함의 상징입니다. 값비싼 시계는 예술을 가장 진정한 형태로 보여주는 특정한 지위와 장인 정신을 지니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를 소유한 사람을 어떻게 평가하겠습니까? 스위스 걸작을 입은 남자를 어떻게 보겠습니까? 손목에 명품 시계를 차는 남자에게서 페르소나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14년에는 람보르기니보다 가격이 높은 일부 고가의 시계가 출시되었습니다. 진정한 걸작을 보는 것은 정말 놀랍고 고무적입니다. 그러나이 놀라운 예술 작품을보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 전에 억만 장자 만 감당할 수있는 엄청난 가격표를 제외하고이 모든 시계가 나머지 시계와 다른 점을 생각해 봅시다.

시계가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계는 흥미로운 예술 작품이 될 수 있습니다. 주로 타이밍을 목적으로 제작 및 제작합니다. 그녀가 나중에 그녀의 지위와 우아함으로 세상의 주목을 받을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1940년 등장한 해시계의 원리에서 발전한 작은 기계식 시계에 불과한 시계는 이제 진정한 장인정신의 걸작이 되었습니다. 모든 기능의 모든 세부 사항에 소요되는 시간은 시계에 고유한 가치를 부여하며 백금, 희귀하고 값비싼 돌, 뼈 또는 금속과 같은 고품질 소재를 선택하여 진정으로 향상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일부 제조업체는 달과 공룡 뼈에서 추출한 돌을 사용하므로 그러한 시계는 비싸고 특별합니다. 시계는 기술과 장인 정신으로 세심하게 제작되며, 열정과 헌신이 깃들어 있으며, 시계가 전달하는 모든 디테일의 창조를 모델로 합니다. 그 자체로 중요한 가치를 담고 있어 검증된 최첨단 기술입니다.

시간 표시

20세기 이전에는 시계가 여성의 참신함일 뿐이었습니다. 그것은 ” 손” 그리고 남성들 사이에서 시계로 거의 인정을 받지 못했습니다. 육군이 손목시계에 대한 견해를 바꾸기 시작한 것은 20세기에 들어서였습니다. 전쟁 중에 시계가 시간을 지키는 데 귀중한 용도임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1980년대에 이르러서야, 독일 제국군은 이미 손목시계를 사용하고 있었고 전술적 해상 공격을 위해 시간을 동기화하고 있었습니다. 지라드 페리고. 수십 년 후, 영국은 남아프리카에서 벌어진 앵글로 보어 전쟁(1899-1902)에서 승리했습니다. 영국군은 손목시계를 사용하여 병력 이동과 공격을 동기화함으로써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1905년에는 손목시계가 남성에게 더 적합해졌습니다.

그러나 그 인기는 여전히 여성에게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유럽이 독일 제국과 전쟁을 벌이던 1014-1919년 전쟁 중에만 보어 전쟁에서 인기를 끌면서 손목 시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 후 손목시계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손목시계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 시간 후에 그것은 사치품으로 간주됩니다.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고 다양한 엔지니어링 디자인이 적용됨에 따라 첨단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좋아합니다. 프랜시스 바움가르트너, 보르겔 그리고 데니슨 방수 및 방진 시계를 만드는 새로운 엔지니어링 디자인을 도입했습니다. 이 시계의 부서지고 삐걱거리는 유리 덮개는 나중에 더 내구성이 뛰어난 유형의 플라스틱 재질로 교체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다음과 같은 브랜드 일, 올해, 유동성, 등.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고급스러운 것으로 간주되지만 일부 리뷰에서는 이러한 시계가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실제로 과대 평가되었음을 보여줍니다. 타이거 우즈와 같은 모델은 태그호이어의 가치를 높여주므로 시계의 실제 가치가 아닌 모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시계는 필요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기능은 도구 지향적입니다. 이것이 아마도 오늘날 대부분의 남성용 시계가 스쿠버 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등산 등과 같은 보다 모험적인 활동에 적합한 견고한 모양으로 디자인되는 이유일 것입니다. 다른 것들은 당신이 디저트나 정글에서 길을 잃었을 때 방향을 알려주는 내장 레이더와 같은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기능과 속성은 특정 작업이나 직업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포함되었습니다.

명품 시계 살 때 주의할 점

고급 시계에는 입문용 고급 시계, 중급 고급 시계, 고급 고급 시계의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어떻게든 명품시계에 대한 일반 대중의 인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유를 엎질러 울지 않으려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상표

멀티미디어 광고 및 기타 기업 마케팅 전략의 성공으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제품 자체보다 브랜드 구매에 집중합니다. 이 원칙은 매우 효과적이며 주로 명품 시계를 구매할 때 함께 따라야 합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는 시간의 흐름과 산업 위기에서 오랫동안 살아남은 선의의 역사와 기업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은 장기 보증을 위한 충분한 보증입니다.

구성된

시계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구조입니다. 정확성과 내구성을 위해 제작되었습니까? 시계는 특히 명품인 경우 평생 혜택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생 동안 내구성과 정확성에 대한 라벨을 부착해야 합니다. 외관만이 소유자에게 부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것이 명품 시계가 지위의 상징을 구현하는 것처럼 당신을 다른 사람들과 구분하는 것입니다.

특징

현대 기술로 인해 손목시계는 더 이상 시간을 알려주는 장치가 아닙니다. 단순함과 목적을 포함하는 기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관련 기능이 디자인에 통합되어 시계 소유자가 시계에 지불한 비용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톱워치, 물이나 먼지에 강한 외층, 자동 기능. 여러 시간대와 내장 카메라 또는 레이더 기능까지.

선택적 기능

구매자가 시계와 같이 경쟁이 치열한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소유자를 다른 제품보다 돋보이게 할 목적으로 다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옵션의 예는 다이아몬드와 같은 귀금속과 달 또는 공룡 유적의 재료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가격

명품 시계를 구매할 때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아이템 자체의 가격입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은 없지만 시계에 얼마를 지출할 것인지는 귀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결국, 이 방종에 빠지는 것은 당신입니다.

명품 시계를 소유하는 것은 진정한 방종의 궁극적인 행위입니다. 손목에 편안하게 착용하고 그 가치에 걸맞은 뛰어난 편안함을 경험하는 것은 평생 동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훌륭한 선택을 제공하고 지금보다 시작하기에 더 좋은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