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치오 람보르기니 – 유명한 황소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1916년 이탈리아 볼로냐 근처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별자리는 황소자리였습니다. 그의 부모는 농부였지만 어린 페루치오는 땅에 대한 사랑을 물려받지 못했습니다. 대신 그는 기술적인 것에 매료되었고 아버지의 트랙터 작업을 즐겼습니다.

그는 볼로냐에서 기술 대학을 졸업하고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이탈리아 공군에 입대했습니다. 그는 그리스 로도스에 주둔하면서 운송 부문을 담당했습니다. 1944년 람보르기니는 영국군에게 체포되어 자동차 부서에서 일하도록 배정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나자 람보르기니는 풀려나 고국으로 돌아갔다. 이때 그는 이탈리아 농부들이 트랙터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잉여 전쟁 자재를 사용하여 그는 차고에서 이웃을 위해 트랙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사업은 번창했고 그는 곧 더 큰 지역으로 이사해야 했습니다. 그는 이제 이탈리아 최고의 트랙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냉난방 장비를 생산하는 두 번째 공장을 열었습니다.

부자가 된 것 외에도 그는 빠른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는 메르세데스, 재규어, 페라리를 소유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Ferrari에 클러치 문제가 있었고 Enzo에게 불평했습니다. 이 점에서 보고서 간에 약간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그가 엔조에게 다가갔을 때 엔조가 그를 만나기를 거부해 람보르기니를 화나게 했다고 전한다.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Enzo는 그를 보았지만 듣기를 거부하고 트랙터 제조업체가 페라리를 비판할 사업이 없으며 트랙터로 돌아가야 한다는 취지의 말을 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야기가 사실이든 그 에피소드는 람보르기니를 화나게 했고 그는 엔조와 거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그는 자신의 페라리에 보그 앤 벡 클러치를 장착하여 클러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페라리를 능가하고 슈퍼카가 페라리만큼 변덕스러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을 목표로 자동차 제조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원래 Ferrari의 엔지니어였던 Gianpaolo Dallara와 Bob Wallace를 고용하여 새 프로젝트를 지원했습니다. 가장 먼저 생산된 모델은 람보르기니 350 GT로 모든 세부 사항에서 페라리보다 우수함을 입증했습니다. 곧 또 다른 모델이 뒤따랐고 전설적인 Miura가 등장했습니다.

람보르기니 문장은 황소 Ferruccio의 점성술 기호에서 유래했으며 Miura의 이름은 유럽의 유명한 투우 사육자 Don Eduardo Miura였습니다. Islero는 유명한 투우사 Manolete를 죽인 Miura 황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Espana는 검을 의미하고 검은 투우사의 무기입니다. 자라마는 투우와 오토바이 경주로 유명한 지역이었다.

Countach는 황소 유산을 끝냈습니다. Countach는 문자 그대로 번역할 수는 없지만 가장 가까운 의미는 늑대 휘파람이며 투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람보르기니는 70년대에 자신의 다양한 지분을 매각하고 페루자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는 매우 성공적인 와이너리가 될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와인은 ‘미우라의 피’라고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