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남부 해안: 집을 떠나는 날 해야 할 일 Camber Sands 또는 Rye Bay에서 숙박 1부 – 북부

1부 – 캠버와 라이의 북쪽

서식스(Sussex)와 켄트(Kent)의 캠버(Camber)와 라이 베이(Rye Bay) 지역에서 할 일과 갈 곳. “Chessington World of Adventures”, “Disney” 또는 “Lego Land”를 찾고 있다면 … 도버와 브라이튼 사이의 켄트 및 서식스 해안을 따라 어디에서든 휴가를 보내는 것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처음 방문이라면 … 세계의 이 부분, 특히 삼각형과 Hastings(WEST), Tenterden(NORTH) 및 Hythe(EAST) 주변에 사는 것은 확실히 자유 차선에 있습니다. 양동이와 삽, 좋은 운동화, 태양, 피크닉 바구니 또는 그 모든 것이 필요했던 시대를 생각해 보십시오!

캠버(Camber) 또는 라이 베이(Rye Bay) 지역에 머물면서 하루를 보내고 할 일에 대한 제안을 찾고 있다면 이 지역과 이 아름다운 지역을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흥미로운 제안이 있습니다.

할 일에 대한 모든 제안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며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나열된 모든 거리는 Camber에서 위치까지의 대략적인 것이며 거리에 관계없이 여행할 때(비수기) 시설이 열려 있는지 확인하거나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버와 라이의 북쪽

Smallhythe의 장소. TN30 7NG. 16세기 초에 지어진 Smallhythe Place는 1899년 빅토리아 시대의 유명한 여배우 Ellen Terry가 구입했습니다. 그녀의 딸 Edith Craig는 1929년에 박물관을 설립하여 매혹적인 개인 및 연극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활동: 모든 연령대를 위한 퀴즈 및 트레일 오전 11시 – 오후 5시(목요일/금요일 휴무) … 여기에서 언덕 위로 몇 백 야드만 올라가면(같은 길) … 채플 다운 와이너리.

채플다운 포도원. Little Hythe, Tenterden, Kent, TN30 7NG. 넓은 무료 주차 공간 – 채플 다운 와이너리는 텐터든(Tenterden) 근처 스몰 하이테(Small Hythe)의 자택에서 재배한 포도로 세계 최고의 스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합니다. 와이너리는 또한 잉글랜드 남동부의 포도원을 지원하고 협력하여 현지 수확자에게서 포도를 구입한 다음 포도원에서 병에 담습니다. 와이너리는 일년 내내 손님을 환영합니다 – 미니 투어가 가능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국 와인을 판매하는 훌륭한 상점이 있습니다. 와이너리는 현재 Harvest Tours 2012를 소개했으며 현재 2012년 10월 5일 금요일, 9일 화요일 및 12일 금요일에 예정된 이 투어의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Chapel Down Vineyard 옆에는 The Swan English Restaurant이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현재 영업 중이며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Tenterden – 켄트 및 서식스 증기 철도. TN30 6HE. Kent & East Sussex Railway는 미국 최고의 시골 경전철 중 하나입니다. Kent & East Sussex Railway 종일 승하차가 가능한 Rover 티켓으로 16.8km 길이의 철도를 무제한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Bodiam Castle을 방문하거나 Rolvenden의 기관차 마당을 보는 등 모든 역을 둘러보기 위해 멈출 수 있습니다. 바구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nterden의 Refreshment Rooms Station에서도 케이터링이 가능합니다. 어린이 놀이터는 뷔페와 인접해 있으며 그늘진 피크닉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Tenterden(260대) 및 Northiam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보디암에서 여행을 시작하려는 방문객은 내셔널 트러스트의 보디암 성 주차장에 소정의 요금을 내고 주차할 수 있습니다. 내셔널 트러스트 회원은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텐터든 또한 유서 깊은 개별 부티크와 커피/차 가게가 많이 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그레이트 딕스터(정원). TN31 6PH(밀 장난감 박물관 근처). Northiam의 Great Dixter House & Gardens는 1450년경에 지어졌으며 정원 가꾸기의 저자인 고 크리스토퍼 로이드의 출생지입니다. Gift Shop 정원의 좌석에서 가벼운 스낵,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아이스크림을 하루 종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디암 성. TN32 5UA.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성 중 하나인 보디암은 1385년에 지어졌습니다. 외부 부분은 거의 완성되었으며 성벽은 해자 위로 극적으로 솟아 있습니다. 오픈 10.30-17.00

시싱허스트 식물 정원. TN17 2AB. 아름다운 시싱허스트 정원은 1930년대에 처음 조성되었습니다. 정원은 엘리자베스 시대 저택의 유적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카페와 레스토랑을 포함한 식당이 있습니다. Open 10:30-17:30 (수/목 휴무)

파쉴리 매너 가든. TN5 7HE Pashley 매너 가든.올해의 잉글리시 가든 수상작. Christie’s Garden of the Year Award를 수상한 East Sussex와 Kent의 경계에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 중 하나가 있습니다. 피크닉은 집의 전면과 주변 언덕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주차장과 인접 지역에서 조직될 수 있습니다. 여러 테이블과 벤치가 있습니다. (정원에는 없습니다.) 타임즈 플러스 2 for 1을 사용하지만 회원 카드가 필요합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 월요일, 공휴일 및 특별 행사가 있는 날에는 개관합니다. 11:00에서 17:00까지 영업합니다.

스코트니 성과 정원. TN3 8JN. 영국에서 가장 낭만적인 정원 중 하나로, 아름다운 숲이 우거진 사유지에 자리 잡은 14세기 물의 성 유적지 주변을 그림 같은 스타일로 조경했습니다. 여기 온 가족을 위한 활동이 항상 많이 있습니다. 집은 단계적으로 열렸고 2011년 건물의 마지막 단계가 사용되었습니다. 오픈 11.00-4.00 / 4:3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