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 대체 연료 – 당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과학자들은 전구, 엔진, 심지어 가정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대체 연료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료는 자동차가 매우 빠른 속도로 달리는 단순한 이유와 이 경우 안전이 매우 큰 문제이기 때문에 자동차의 대체 연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론 대체 연료를 선택할 때 안전만 고려하는 것은 아닙니다. 에탄올에 대한 최근의 실험은 대체 연료의 선택이 너무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교훈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연료 차량에 대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대체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휘발유와 같은 기존 연료의 개선된 버전에 첨가제가 자동차용 대체 연료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료를 기존 연료의 업그레이드 또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부르는 것이 타당할 것입니다. 대체 연료는 기존 설정에 의존하지 않고 차량을 운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료입니다. 그들은 오늘날 사용되는 연료와 완전히 독립적입니다.

전기는 휘발유를 대체할 가장 수요가 많은 연료입니다. 세계는 전기 기술에 많은 투자를 했으며 자동차에 맞게 수정하고 작동하도록 만드는 문제일 뿐입니다. 물론 배터리로 구동되는 자동차는 과거에 발명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차량들은 당장이라도 무너질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배터리와 휘발유를 결합한 연료를 사용합니다. 전기의 가장 큰 단점은 기존 연료를 안정적으로 대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차량이 이러한 자동차용 대체 연료로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러한 구성으로 인해 자동차를 사용할 수 없고 매우 비쌀 정도로 자동차의 무게가 증가합니다.

자동차의 모든 대체 연료 중에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흥미로운 옵션은 수소입니다. 수소는 매우 풍부하여 이를 사용하는 모든 메커니즘이 다음 몇 천년 동안 잘 작동할 것입니다. 수소 사용의 또 다른 장점은 부산물이 수증기와 물이라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과도한 물이 해롭다고 비판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사실 물은 항상 공급이 부족하고, 수소로 달리고 부산물로 물을 생산하는 차량은 이점이 더 많습니다.

자동차의 대체연료인 수소는 안전성이 매우 큰 문제이지만 휘발유에 비해 인화성이 훨씬 적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수소를 정제하고 활용하고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하게 만드는 데 사용되는 기술은 오늘날 대중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비쌉니다.

하지만 기존 자동차를 대체 자동차 연료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데 왜 귀찮게 합니까? 이 옵션을 알아보고 있다면 아래 가이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가이드는 특히 자동차를 처음으로 전환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