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디테일링 브러쉬, 성공적인 곡선형 강모 자동 제거 집진기, 범용 차량 대시보드, 에어컨 통풍구 등 내부 청소 도구 액세서리(더블 퍼플)


Price: $4.89
(as of Mar 27, 2024 19:47:42 UTC – Details)


제품 설명

Ziciner 자동차 디테일링 브러쉬Ziciner 자동차 디테일링 브러쉬

사용 시나리오사용 시나리오

청소가 용이함청소가 용이함

다양한 색상다양한 색상

제품 세부 정보제품 세부 정보

【고품질 소재】: 이 자동차 브러시는 고품질 합성 섬유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강모는 단단하고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부드럽고 푹신하며 부드럽게 청소할 수 있고 공기 건조가 쉽고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은 ABS재질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무독성이며 냄새도 없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 자동차 집진기의 손잡이는 고품질 ABS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하고 무취이며 미끄럼 방지 홈 디자인으로 더욱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곡선형 칫솔모의 곡선형 디자인으로 숨어있는 먼지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차량 내부를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내부 먼지 브러시는 작고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며 글로브 박스에 넣기에 적합합니다.
【치수】: 자동차 먼지 브러시 내부 크기는 3.86″x 1.77″이며, 크기는 작지만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자동차는 자동차 작은 보조 장치 내부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으로, 당신은 더 이상 자동차의 좁은 공간을 청소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넓은 호환성】: 에어컨 통풍구, 대시보드, 좌석, 센터 콘솔, 팔걸이, 창문 등과 같이 자동차의 모든 더러운 구석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먼지청소 브러시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에 있는 에어컨, 선풍기, 창문, 키보드 등 일상생활 가구까지 청소할 수 있습니다. 더욱 특별한 점은 이 디테일 브러시를 메이크업 브러시로도 사용할 수 있어 섬세한 여성과 여성이 더욱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객 서비스】: 문의사항이 있는 제품에 대해 Amazon 메일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즉시 연락하시면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