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 가죽 선글라스 홀더, 자동차 선바이저용 안경 걸이 클립, 다양한 크기의 안경에 적합(회색)


Price: $8.99
(as of Mar 27, 2024 18:39:42 UTC – Details)


브랜드에서

배경배경

물관개

Ompellus는 일상 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 전념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귀하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심플한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분명합니다. 정리에 초점을 맞춘 우리 제품은 자동차 및 집 수납 최적화부터 여행 경험 향상까지 다양한 생활 시나리오를 보완합니다.

새로운 제품

인기 제품

가죽 유리 홀더가죽 유리 홀더

자동차 선글라스 소유자

최고의 선글라스 클립으로 선글라스를 보호하세요!

차량 액세서리

에스프레소 머신 액세서리

【대부분의 안경에 적용 가능】과학적이고 인도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크기의 선글라스, 비자기 카드, 티켓, 현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안경 클립입니다. 차량 내부를 깔끔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정적이고 안전함】선글라스 홀더는 자기 흡착으로 닫혀 있으며 강한 자기로 인해 안정적이고 안정적입니다. 클립이 불안정하거나 안경이 떨어지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간단한 설치 및 조작】 차량용 선글라스 클립을 선바이저에 끼우기만 하면 선글라스를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안경을 쉽게 선택하거나 착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재】질감이 좋고 부드러운 고급 가죽으로 제작되어 안경이나 선바이저가 긁히거나 손상되지 않습니다.
【Simple and Classic】 미니멀한 외관과 섬세한 스티치, 뉴트럴 컬러로 다양한 차량 인테리어와 잘 어울립니다. 개인용이나 선물용으로 완벽한 박스형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