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여행 전에 차 안에서 확인해야 할 6가지 필수 사항

  • Post category:BMW

때때로 우리는 이 로드 트립을 하도록 격려를 받습니다, 그렇죠? 비즈니스를 위한 것이든 즐거움을 위한 것이든 잠재 고객 경험을 구축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목록이 있습니다. 당신이 묻는다면, 나는 왜 도로를 여행하기 전에 내 차를 확인하고 싶습니까?’ 글쎄요, 도로 여행은 특히 장거리 여행인 경우 차에서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작은 결함이 증폭되어 수리 비용이 많이 드는 부정적인 핵심 구성 요소로 바뀔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여행 전에 확인해야 할 6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1. 누수 및 호스

조심해야 할 주요 사항은 누출과 호스입니다. 호스에 돌출이나 돌출이 발견되면 새 것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부푼 부분과 기포는 호스 벽이 약하다는 신호이며 파열 및 누출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클립이 모든 고무에 깔끔하게 잘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는 핀 구멍이 있는 호스를 교체하십시오.

2. 엔진 오일 및 냉각수

이전에 오일 교환을 게을리했다면 도로에 나가기 전에 오일을 교환할 적기입니다. 도로 주행은 자동차 엔진에 부담과 스트레스를 가할 것입니다. 오일 상태가 좋지 않으면 엔진 커버에 결함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엔진 오일과 냉각수를 교체할 때 반드시 보호 브랜드의 오일과 냉각수로 교체하십시오.

3. 바퀴

올바른 상태의 타이어는 여행하는 동안 원하는 마음의 평화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타이어에서 테스트해야 하는 정확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놓치고 싶지 않은 두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이들은 로프와 바퀴의 장력으로 구성됩니다. 최대한의 견인력을 제공하려면 나사산이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4개 타이어의 공기압이 운전석 주유구 도어에 적힌 표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조명

조명 없이 운전하는 것은 범죄이지만 더 심각한 것은 야간에 조명 기구 없이 수 마일을 달리는 것은 위험합니다. 강제 조명 확인을 시작하십시오. 이들은 꼬리 및 측면 조명으로 구성됩니다. 코스 표시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다양한 보드 및 헤드라이트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또한 안개등, 위험 경고등 장치가 최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5. 브레이크

이 브레이크 액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분을 흡수할 수 있습니까? 브레이크 액이 오래되면 브레이크 부품을 부식시킬 수 있는 수분을 흡수합니다. 브레이크 액이 대리석 시럽처럼 변한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갱신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고 마모된 패드를 교체하십시오.

6. 연료 캡

연료 캡은 연료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증발, 가스 유출 및 오염 물질이 가스 탱크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가스 캡이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점은 차량이 연료 시스템의 문제를 감지하면 엔진 점검 표시등이 켜진다는 것입니다. 연료 캡을 닫은 후 obd2 스캐너를 사용하여 표시등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