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비즈니스 커리어의 개척자 하야시 후미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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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일본에서 비즈니스 경력의 선구자 여성입니다. 그녀는 하야시 후미코입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Toray Industries, Panasonic 및 Omron에서 근무했습니다. 결혼 후 그녀는 Honda에서 판매원으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헤로인을 파는 여성의 모델이었던 시리즈가 있었습니다. TV 드라마에 따르면 그녀는 혼다 자동차 딜러의 영업부에서 일한 최초의 여성이었습니다. 그는 운전면허증도 없었습니다. 일본 여성들은 방과 후 일을 하지만 당시에는 흔하지 않았고 한 여성은 자동차 판매점에서 영업사원으로 일했습니다.

차를 팔아야 하는 평소의 어려움과 고된 일에 더해, 그녀는 여성이기 때문에 숱한 일을 겪어야 했다. 그가 사무실에서 고객을 만났을 때 고객은 그가 조수라고 생각했습니다. 고객은 그에게 영업 담당자를 언제 만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고객에게 자신이 담당 영업사원이라고 말하자 고객은 화를 냈습니다. 고객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받은 압박과 자신의 우울함에도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를 훌륭한 판매원으로 인정하는 데는 여전히 몇 년이 걸렸습니다. 더 많은 어려움을 가진 사람이 성공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그는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성능은 훌륭했습니다. 그는 자동차를 너무 많이 팔았기 때문에 대부분 남성인 그의 동료들이 판매 기술에 대한 조언을 그에게 요청했습니다. 그의 부서가 커졌습니다. 그가 합류했을 때 그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동차 대리점을 재건할 수 있었습니다. TV는 드라마를 보여주었다. 1987년 BMW 재팬으로 이적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BMW 재팬은 당시 사람을 채용할 계획이 없었다. Fumiko는 BMW Japan에 전화를 걸어 더 많은 차를 팔 수 있기 때문에 그녀를 고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그녀는 이런 방식으로 고용된 유일한 여성이 될 것입니다. 그는 1년에 400대 이상의 자동차를 팔았습니다. Fumiko는 BMW를 일본 자동차 시장의 주요 브랜드로 만들었습니다. BMW 재팬은 1993년 그를 신주쿠 지점의 지점장으로 승진시켰다.

폭스바겐은 1999년 그를 폭스바겐 재팬의 사장 겸 CEO로 초청했다. 그는 초대를 수락했고 폭스바겐 재팬을 일본 시장에서 더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본차가 장악한 일본 시장에서 그 성과는 눈부시며 외국계 완성차 업체들의 성공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는 2003년 사장 겸 CEO로 BMW Japan에 복귀했습니다. 일본 비즈니스 웹사이트와의 인터뷰에서 후미코는 팀 정신만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후미코는 현재 요코하마 시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