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이 중요한 이유 – BMW의 교훈

  • Post category:BMW

어젯밤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나는 BMW 자동차를 판매하는 무역 박람회에서 일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제가 딜러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어떻게 접근하느냐고 물었을 때 모든 자동차는 각 코너에 바퀴가 많거나 적고 대부분의 경우 단순한 운송 수단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나는 BMW를 운전하는 재미와 훌륭한 경험, 그리고 BMW를 다른 사람보다 더 좋은 차와 더 나은 연기자로 만드는 신뢰성에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BMW의 마케팅 접근 방식이며, 비록 내가 그들의 차를 소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내 잠재의식은 그들의 철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객과 가족 모두 내가 아는 일부 사람들은 최근에 신뢰했던 사람들에게 실망했으며, 모든 경우에 그들이 아마추어로서 매력을 느꼈고 작업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이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풀타임 전문가가 아닌 사람을 고용하여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파트타이머와 취미 생활을 같이 하는 사람들은 그럴 수 없으며 애초에 그들에게 일을 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습니다. 모든 일이 눈물로 끝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와 우리를 패배시키는 사람들은 나쁜 피가 될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은 우리 사업을 지원하고 우리가 하는 일에서 우리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고 추천받은 사람들을 유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남들과 달라야 하고, 잠재고객이 우리의 고객이 되기를 원하는 특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Waitrose 경험(Waitrose는 영국의 고품질 식료품점입니다)이 되어야 하고, 상당한 금액을 청구할 수 있고 고객 또는 고객과 고객이 다시 방문하는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를 몇 번이고.

힘든 시장에서 보상이 크지 않은 곳에서도 모든 직업을 피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제대로 된 수입 없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좋지 않기 때문에 지난 몇 년간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는 이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저는 지각된 품질을 제공한다는 철학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 존 스토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