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타이어에 대해 당신이 몰랐을 수도 있는 5가지 사실

자동차 타이어는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일상용품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없다면 운전은 매우 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Formula 1 Racing 팬이라면 누구나 타이어의 중요성에 대해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대화를 계속하기 위해 자동차 타이어에 대해 알지 못할 수도 있는 5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정리했습니다.

1. 자동차 타이어는 싸고 비싸기만 한 것이 아니라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선택하는 타이어 유형은 차량 제조사, 원하는 성능, 차량 운전 방식 및 운전 조건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섯 가지 타이어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모든 기상 조건

b) 습한 날씨

c) 모든 지형

d) 진흙

e) 성능

우천용 타이어는 여름철 주행에 적합한 고성능 타이어보다 가혹한 겨울 조건에 더 잘 대처합니다.

타이어 유형은 사용된 고무 컴파운드(소프트 또는 하드)와 트레드 패턴에 따라 다릅니다. 그립, 성능, 소음 및 타이어 마모 측면에서 승차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지형 타이어는 트레드 블록 패턴이 커서 일반 도로에서는 소음이 크지만 오프로드 주행 시 접지력이 뛰어납니다.

어떤 유형의 자동차 타이어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잘 모르겠다면 Merityre와 같은 자동차 타이어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조언을 구하십시오.

2. 매년 4,000만 개가 넘는 자동차 타이어가 타이어 판매점, 정비소, 차량 해체 업체에서 폐기됩니다. 책임 있는 회사는 타이어가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폐기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2006년 EU 지침은 매립지에 있는 거의 모든 타이어의 폐기를 금지했습니다. 새 트레드를 적용한 후 많은 것이 재사용됩니다. 다른 것들은 파쇄되어 카펫 받침이나 도로 표면 재포장에 사용됩니다. 신흥 시장은 에너지 회수입니다. 타이어가 많은 산업의 연료원으로 석탄을 부분적으로 대체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자동차 타이어는 정원에서 집에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꽃이나 허브를 심기 위한 양육 침대, 기본 퇴비, 어린이 놀이터의 일부 또는 오래된 즐겨찾기인 자동차 타이어 그네입니다.

3. 차량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공기압으로 자동차 타이어를 팽창시키면 연비를 10%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팽창된 타이어에서는 도로의 회전 저항이 증가하고 한 타이어의 압력이 다른 타이어와 다른 경우 불균형이 발생합니다. 이 때문에 자동차 엔진은 더 열심히 작동하고 더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다.

4. 자동차 타이어의 법적 최소 트레드 깊이는 1.6mm입니다. 이것은 타이어의 전체 둘레에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타이어에는 트레드 마모 표시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2mm 깊이의 트레드 패턴 사이에 위치한 수평 고무 막대입니다. 트레드 높이가 이 막대 높이까지 마모되면 자동차 타이어 교체를 고려해야 할 때입니다.

5. 새 자동차 타이어를 추적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Formula 1 팬이 도울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들은 경주용 자동차 타이어가 일정량 사용하면 더 좋아진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 타이어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지만 Formula 1 자동차와 같은 이유는 아닙니다.

논스틱 코팅으로 코팅된 몰드에서 새 자동차 타이어가 형성됩니다. 금형에서 고무를 제거할 수 있도록 코팅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새 타이어에 아름다운 반짝임을 만들어 주지만 접지력도 감소시킵니다. 타이어에서 코팅을 청소하는 데 최대 500마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빠른 속도로 운전할 때, 커브길 또는 회전할 때, 젖은 곳에서 운전할 때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