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역사

아우디는 오랜 역사를 가진 자동차 제조 회사입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오늘날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는 이 제조업체의 소유자가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보여줍니다. 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회사는 1899년 11월 14일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날은 August Horch(1868 – 1951)가 A. Horch & Cie라는 회사를 설립한 날이며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Audi의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August Horch가 그의 첫 번째 자동차 모델을 만든 쾰른의 Ehrenfeld 지구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1901년에 완성되었고 이듬해 3월에 회사는 Saxony의 Reichenbach로 이전되었습니다.

2년 후, 회사는 주식 발행 회사로 전환되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또 다른 위치 변경이 발생했습니다. 같은 해 1904년 5월 10일 A. Horch & Cie라는 이름으로 Zwicka에 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 Motorwagen-Werke AG.

오른쪽 핸들은 마차를 사용하던 말의 시대부터 유래했다는 점이 흥미롭다. 마부는 이 차량의 오른쪽에 앉았고 이것은 최근 August Horch가 개발한 첫 번째 자동차 모델에 구현되었지만 나중에 정말 더 좋아진 또 다른 솔루션을 Audi가 처음으로 제공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왼쪽에서 운전합니다. 운전자가 다가오는 차량을 더 잘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한 운전 방법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왼쪽으로 운전할 때 모든 조작이 더 쉽고 이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좌측 스티어링 휠을 사용한 최초의 자동차는 Audi Type K라고 불리며 1921년에 일어났습니다.

1926년은 Zwickau의 Horchwerke AG에서 최초의 8기통 자동차를 출시했기 때문에 정말 의미가 깊습니다. Horch는 자동차의 이름이었으며 시리즈 생산에 들어간 최초의 독일 8기통 자동차였습니다. Paul Daimler는 이중 오버헤드 캠축이 있는 엔진을 설계했습니다. 그들은 캠샤프트의 전체 본체에 수직으로 배치된 샤프트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를 통해 60마력 엔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2년 후인 1928년에 최초의 DKW 자동차가 등장했습니다. 이것은 Rasmussen이 마침내 필요한 강력한 엔진을 얻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그 엔진은 600cc, 15hp 트윈 실린더 오토바이 유닛입니다.

Rasmussen은 Audiwerke AG의 주식 대부분을 인수했습니다. 1928년에 소형 전륜 구동 DKW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같은 회사에서 대량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1931년에 열렸으며 차체는 나무로 되어 있었습니다. 목제 차체에 인조가죽을 덧대고 구형 2행정 엔진을 이용해 차를 몰았다.

Audi, DKW, Horch 및 Wanderer는 1932년 6월 29일 새로운 Auto Union AG를 만들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이 4개의 브랜드가 자동차 제조 분야의 Saxon 거인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상당히 큰 행사였습니다. 함께 그들은 Chemnitz에 본사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전체 생산 공정을 처리할 수 있었고 고급 세단까지 포함하여 많은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이듬해인 1933년 베를린 모터쇼에서 Auto Union AG는 일반 대중에게 전륜구동이 장착된 최초의 풀사이즈 승용차를 선보였습니다. 그 차에는 6기통 엔진이 사용되었습니다.

1년 후, 더 나은 공기역학적 매력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이 레이스에서 우승했고 Auto Union의 인기를 크게 높였습니다. 우승한 경주용 자동차는 Ferdinand Porsche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6기통 엔진은 운전자 뒤 차량 후방에 설치됩니다. 이로 인해 공기 역학적 항력이 줄어들어 전력 손실이 줄었습니다.

회사의 새 본사는 1936년 켐니츠에 설립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설계, 개발 및 테스트를 위한 주요 시설을 갖춘 전체 생산 공정이 이곳에 위치했습니다.

1937년에 Auto Union 경주용 자동차가 400km/h의 속도를 초과했습니다. 그 세계 기록은 이 회사가 경량, 545마력의 극한 엔진 출력 및 섬세한 공기역학적 설계를 최대한 활용하여 자동차를 만들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오늘날에도 우리는 그러한 고속에 대해 존경심을 가지고 이야기하며, 이 자동차들이 그 시대에 어떤 첨단 제품이었는지 상상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1938년 Auto Union AG는 충돌 테스트를 최초로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보고 싶었고 이는 승객 안전 측면에서 더 나은 디자인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업계의 큰 문제이며 이를 해결하는 첫 번째 사람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1940년 5월 전쟁으로 민간 생산이 중단되고 주로 군수용으로 생산을 시작했다. 그 동안 내구성이 더 강하고 더 가혹한 조건을 견딜 수 있는 특수 차량이 개발되었습니다.

[1945년아우토우니온은독일에주둔한소련군정의명령에의해소멸되었습니다공장은배상금으로철거되었고그과정에서모든회사자산이손실되었습니다1948년에회사는무역등기부에서삭제되었으며1948년8월17일이마지막날로기재되어있습니다

1949년 9월 3일, Auto Union GmbH라는 새로운 회사가 Ingolstadt에 설립되었습니다. 바이에른 주 정부와 마샬 플랜의 일부 대출이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생산 공정은 같은 해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미래에 많은 이벤트가 발생하며 일어난 모든 일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Audi의 설립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새로운 세계 기록이 세워지고 새로운 디자인이 만들어졌습니다. 1991년 디자인 연구를 통해 Audi quattro Spyder와 Audi Avus quattro라는 또 다른 좋은 디자인이 등장했습니다.

1993년에는 일부 알루미늄 요소로 인해 자동차가 더 가벼워졌으며 이는 수년 동안 추세였습니다.

마지막 중요한 사건 중 하나는 1994년 3월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Audi AG는 새로운 자동차 모델인 Audi A8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제네바 모터쇼의 주요 매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