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콘텐츠가 Google 순위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는 10가지 예

수년간 특허 출원을 통해 Google은 기사의 “신선함”을 순위 신호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2003년 Google 엔지니어들은 SEO 세계를 뒤흔든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이 특허는 Google 엔지니어의 마음을 엿볼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내년 Google 알고리즘에 대한 로드맵을 제공한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은 Google이 웹사이트 순위의 최신성을 결정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설명하지는 않지만 SEO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문의가 신선해야 하는 경우”

이 기사에서 Amit Singhal은 “검색마다 신선도 요구 사항이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암시는 Google이 모든 문서의 최신성을 측정한 다음 쿼리 유형에 따라 각 페이지의 점수를 매긴다는 것입니다.

Singhal은 새로운 콘텐츠가 필요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 검색 유형을 설명합니다.

  1. · 최근 이벤트 또는 핫 토픽.

  2. · 정기적으로 반복되는 이벤트.

  3. · 빈번한 업데이트.

Google은 다음을 포함하여 웹 및 자체 방대한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모니터링하여 최신 콘텐츠가 필요한 쿼리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 검색 범위: 특정 용어에 대한 쿼리가 임팔링됩니까?

  2. · 뉴스 및 블로그 보도: 여러 뉴스 조직에서 같은 주제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하면 화제가 될 수 있습니다.

  3. · 소셜 미디어: 특정 주제에 대한 언급 수가 증가하면 해당 주제가 “트렌드”하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일부 쿼리에는 최신 콘텐츠가 필요하지만 다른 쿼리는 이전 콘텐츠에서 더 잘 제공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것이 종종 더 좋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Google에서 콘텐츠의 최신성을 판단할 수 있는 10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개시일까지의 신선도

처음에는 웹사이트에 만든 날짜를 기준으로 “신선도” 등급이 부여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등급이 감소합니다. 이 신선도 점수는 특정 검색 쿼리에 대한 일부 콘텐츠를 개선할 수 있지만 콘텐츠가 오래될수록 저하됩니다.

시작 날짜는 Googlebot이 처음으로 문서를 크롤링하거나 문서에 대한 링크를 발견한 경우와 같이 Google이 처음으로 문서를 인식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쿼리의 경우 이전 문서가 최신 문서보다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결과 집합의 평균 수명과의 차이(연령)에 따라 문서 결과를 조정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2. 변화의 정도가 신선도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

웹사이트나 도메인의 나이가 신선함의 유일한 요인은 아닙니다. 검색 엔진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의 신선도를 변경되지 않는 콘텐츠와 다르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의 변화량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한 문장을 바꾸는 것은 본문을 크게 바꾸는 것만큼 새로 고침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교적 많은 양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된 문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데이트된 콘텐츠의 양이 상대적으로 적은 문서와 다르게 평가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Google은 작은 변경 사항을 완전히 무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페이지의 링크를 업데이트할 때 주변 텍스트를 현명하게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Google에서 변경 사항을 무시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다음을 고려하세요:

“사소한 편집에서 문서의 작은 관련 없는 부분까지의 모든 링크를 업데이트하지 않기 위해 업데이트된 각 문서에서 중요한 변경 사항(예: 문서의 많은 부분에 대한 변경 사항 또는 문서의 여러 다른 부분에 대한 변경 사항)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문서)에 따라 링크의 신선도를 업데이트(또는 업데이트하지 않음)할 수 있습니다.”

3. 인테리어 콘텐츠의 변화가 더 중요하다: 얼마나 중요한가

문서의 “중요한” 영역을 변경하면 덜 중요한 내용의 변경과 다르게 신선함을 나타냅니다.

덜 중요한 콘텐츠:

  1. 자바스크립트.

  2. 코멘트.

  3. 광고.

  4. 항해.

  5. 상용구 자료.

  6. 날짜/시간 스탬프.

반대로 “중요한” 콘텐츠는 종종 본문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단순히 사이드바를 변경하거나 바닥글 사본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신선함의 신호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페이지 타임스탬프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부 마스터는 타임스탬프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좋아하지만(언젠가는 신선함을 속이기 위해) 이것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상충되는 증거가 있습니다. 페이지 자체의 콘텐츠를 유지 관리하고 업데이트할 때 신선도 신호가 훨씬 더 강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4. 문서 변경 비율: 빈도

더 자주 변경되는 콘텐츠는 다르게 채점되며 몇 년마다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매일 업데이트되고 변화의 정도가 높은 The Hindu의 홈페이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내용이 자주 편집되는 문서는 시간이 지나도 내용이 정적인 문서와 다르게 평가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Google은 이러한 페이지의 링크를 다르게 취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ahoo 홈페이지의 새로운 “오늘의 링크”는 오래 지속되는 링크보다 덜 중요할 수 있습니다.

5. 새 페이지 만들기

새로운 웹사이트는 개별 페이지를 수정하는 대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전히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높은 비율로 새 페이지를 추가하는 사이트는 콘텐츠를 덜 자주 업데이트하는 사이트보다 더 높은 신선도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어진 기간 동안 문서에 연결된 ‘새’ 또는 고유 페이지 수와 같은 하나 이상의 요인의 함수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요인에는 새 페이지 또는 고유 페이지 수의 비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서에 링크된 총 페이지 수와 관련하여 지정된 기간에 해당 문서에 링크된 페이지 수입니다.”

일부 웹마스터는 매년 귀하의 사이트에 새 페이지의 20-30%를 추가할 것을 주장합니다. 개인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정기적으로 새 링크를 얻는 등 다른 신선도 신호를 보내는 한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6. 새로운 링크의 증가율은 신선함을 나타냅니다.

모든 신선도 신호가 페이지 자체로 제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외부 신호는 종종 강력한 결과와 함께 신선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링크 증가율이 증가하는 경우 이는 검색 엔진에 중요한 신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귀하가 결혼한다는 이유로 귀하의 개인 웹사이트에 링크를 걸기 시작했다면 귀하의 페이지가 더 관련성 있고 신선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이 현재 이벤트에 관한 한).

“…시간 경과에 따른 새로운 링크의 수 또는 비율의 하향 추세(예를 들어, 최근 기간 대 이전 기간의 새로운 링크의 수 또는 비율의 비교에 기초함)는 브라우저(125)에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문서가 오래된 경우 브라우저(125)가 문서 점수를 낮출 수 있습니다.”

경고: 비정상적인/증가된 링크 활동은 스팸 또는 조작된 링크 구축 기술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이 동작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자연스러운 링크 성장이 일반적으로 최선의 선택입니다.

7. 새로운 페이지의 링크에는 새로운 가치가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자체적으로 높은 등급을 받은 사이트에서 링크를 받으면 새로운 페이지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신선도 등급이 높은 사이트의 링크는 링크된 사이트의 신선도 등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몇 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이전의 정적 사이트에서 링크를 가져온 경우 새 사이트의 링크와 동일한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8. 트래픽 및 참여 데이터는 신선함을 알릴 수 있습니다.

Google이 사용자에게 검색 결과 목록을 제공할 때 사용자가 선택한 결과와 각 결과에 소비한 시간을 신선도와 관련성의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쿼리에 대해 문서가 반환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또는 특정 시간 프레임 내에서 사용자가 동일하거나 유사한 쿼리에 대해 문서에서 평균적으로 더 많거나 적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 이는 문서가 신선하거나 오래되었습니다.”

클릭률이 순위인 것처럼 해석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더 미묘한 해석은 클릭수가 증가하면 Google에 이 주제에 많은 관심이 있고 이 페이지 및 이와 유사한 다른 페이지가 우연히 사용자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9. 앵커 텍스트를 변경하면 링크가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테마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극적으로 변경되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되는 새로운 앵커 텍스트도 변경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주용 자동차 도메인을 구입한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콘텐츠를 굽는 형식으로 변경하면 새로운 인바운드 앵커 텍스트가 자동차에서 쿠키로 전환됩니다.

Google은 귀하의 페이지가 너무 많이 변경되어 이전 앵커 텍스트가 구식이 되었다고 판단하고 이전 링크의 가치를 완전히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은 페이지를 업데이트하는 경우 원래 컨텍스트에서 너무 벗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링크에 대한 형평성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10. 나이가 많을수록 좋은 경우가 많다

Google은 최신 결과가 항상 최고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합니다. “Magna Carta”에 대한 검색어를 고려하십시오. 여기에는 더 오래되고 권위 있는 점수가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오래된 문서를 가지고 있으면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의 특허는 쿼리에 대해 반환된 문서의 평균 수명을 기반으로 쿼리에 대한 최신성 요구 사항을 결정한다고 제안합니다.

“일부 쿼리의 경우 최근 내용이 변경되지 않은 문서가 최근 변경된 내용이 있는 문서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균 날짜-변경 결과와의 차이를 기준으로 문서의 점수를 조정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세트.”

이를 결정하는 좋은 방법은 단순히 검색어를 Google에 검색하고 결과에 반환된 페이지의 평균 시작 연령을 추정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몇 년 이상 된 것처럼 보이면 새로운 사이트가 경쟁하기 어렵습니다.

귀하의 목표는 클릭수, 사용자 참여 및 새로운 링크를 늘리기 위해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적시에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의 페이지가 최신이고 높은 순위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Google Top에 전달할 수 있는 가장 명확한 신호 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