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 P5b 엔진 변환

나처럼 Rover P5B V8 모델을 소유하고 있다면 아마 차를 좋아하겠지만 더 많은 힘으로 할 수 있습니다. P5B의 원래 엔진은 3500cc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좋은 점은 일부 최신 엔진보다 압축비가 더 높았지만 헤드의 입구 및 출구 밸브가 더 작았기 때문에 여전히 출력이 다소 제한되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유연 연료를 사용할 수 없다는 문제였습니다. 따라서 많은 P5 소유자가 알고 있는 연료에 유연 첨가제를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이렇게 큰 엔진을 가지고 항상 주유소에 있기 때문에 약간의 고통입니다.

내 첫 번째 트릭은 헤드를 Rover SD1 헤드로 교체하는 것이었습니다. 더 큰 밸브와 무연 밸브 스템을 사용하면 매번 연료 첨가제를 넣는 작업을 덜 수 있었지만 실제로는 많은 추가 전력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로버 P5B는 어차피 아주 무거운 차이고 빨리 운전하면 안 될 것 같은데, 성능에 작은 변화가 있길 바랐다. 그런 다음 Weber Carburetter를 추가하고 점화를 Lumenition 전자 점화 시스템으로 변경하여 이전 포인트 시스템을 제거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차이를 만들었지만, 성능은 제가 생각하기에 놀라운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그런 다음 주머니를 깊숙이 파고 돼지 저금통을 뒤지고 최신 Range Rovers의 4.6 리터 엔진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이 엔진은 실제로 Rover P5의 3.5리터와 동일한 원래 블록이므로 실제로 거의 직선 스왑입니다. 원래 P5 분배기를 유지하는 경우 오일 펌프 톱니가 모델마다 다르기 때문에 동일한 전면 엔진 커버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 외에는 모든 것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엔진 마운트가 설치되고 모든 배기 매니폴드가 예전처럼 다시 조립됩니다. Rover를 원래 모습으로 유지하려는 경우 원래 로커 커버를 사용하여 보험 가입자도 차이점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물론 그가 운전하지 않는 한.

그는 어떻게 운전합니까? 글쎄, 두 엔진 사이는 밤낮과 같습니다. 그 후 며칠 동안 귀에서 귀까지 웃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여분의 밥이 몇 개 있고 로버 P5가 발을 차서 이동해야 하는 경우. 유일한 옵션은 4.6Ltr V8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