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 할아버지의 뷰익이 아닙니다 – 2010 뷰익 라크로스

나는 최근에 디트로이트와 미시간주 앤아버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뷰익 라크로스를 시승했습니다. LaCrosse라는 이름은 새롭지 않지만 이 재설계는 확실히 새롭습니다. General Motors 대리점을 방문하여 소문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2010년형 라크로스는 당신의 아버지나 할아버지의 뷰익이 아닙니다. 제 할아버지가 측면 창문과 아주 많은 크롬이 달린 크고 검은 뷰익 로드스터를 가지고 계셨던 것을 기억합니다. 아버지는 몇 년 후 약간 더 새로운 모델을 구입하셨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컸고, 여전히 검은색이었고, 많은 크롬으로 덮여 있었다. 당시 뷰익은 캐딜락을 소유할 수 없다면 차선책이었습니다. 이 2010 뷰익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합니다. 멋져 보이고 훌륭하게 운전합니다. 제너럴 모터스에서 재건이 진행 중이며 뷰익은 그 구조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여기 미국에서만이 아니라 중국은 뷰익 부활의 주요 부분입니다. LaCrosse는 중국인이 부분적으로 설계하고 판매했습니다. GM의 홍보 담당자는 이 제품을 “세계적으로 영향을 받은 제품”이라고 부릅니다.

프리뷰에서 기자단은 이 새로운 라크로스의 디자이너들이 젊고, 대부분 30세 미만이라는 말을 들었다. 공기 역학과 바람 소리는 거울에 이르기까지 전체 디자인에 통합되었습니다. 4도어 세단이 아니라 스포츠 쿠페에 가깝다. 그래도 풀사이즈 4도어 세단이다. 처음 호텔을 나와 주차장에서 봤을 때 크기가 작아 중형 쿠페라고 불릴 줄 알았다. 정말 작아보였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완전 넓어서 놀랐어요.

전체적인 디자인에서 몇 가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먼저 전통적인 창문이 있었습니다. 세 개의 유리창은 차량 측면 전면이 아닌 후드 상단으로 옮겨졌다. 그들은 둥글지 않고 약간 길다. 당신은 그것들을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지만 그것들은 자동차 양쪽의 흐르는 동선을 방해하지 않고 거기에 있습니다. 또 다른 눈에 띄는 것은 리어 하단 범퍼 영역에 몰딩된 두 개의 크롬 테일파이프였습니다. 실제로 후면 범퍼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차체 부분이 트렁크에서 내려와 후미를 넘어 거의 지면에 닿는 부분이 있다. 그것은 능숙하게 통합 된 전신의 필수적인 부분 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차체 뒤에는 필요한 충돌 테스트를 견딜 수 있는 필요한 범퍼가 숨겨져 있습니다.

내부는 레이아웃이 놀랍고 눈을 사로 잡습니다. 사실 차 자체의 외모와 힘보다는 라크로스의 내부를 보여주는 광고가 여러 개 있을 것이다. 그들을 돌봐주세요. 뒷좌석 공간은 넓고 붐비지 않습니다. 이 Buick LaCrosse 자동차의 상당 부분이 중국에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중국 라크로스 소유자의 약 40%가 앞좌석이 아닌 뒷좌석에서 운전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뒷좌석에는 별도의 기후 및 난방 제어 장치가 있으며 다리 공간이 충분합니다.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동식 후방 차양도 있습니다. 라크로스는 정말 조용합니다. 엔지니어들은 가능한 한 많은 내부 소음을 줄이거나 차단하거나 흡수하고 산만하지 않은 승차감을 만들기 위해 그 이상을 추구했습니다.

트렁크는 매우 커서 많은 양의 화물과 4개의 대형 골프백을 실을 수 있습니다. 도어 핸들에는 키 포브가 활성화될 때 발생하는 모든 시끄러운 벨과 호루라기 및 깜박이는 표시등 없이 차량을 잠그고 끌 수 있는 작은 푸시 버튼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고유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고급 프리미엄 차량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돌이켜보면 뷰익은 역사적으로 고급차였습니다.

정말 눈에 띄는 것은 이 2010 LaCrosse가 전륜구동을 옵션으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언덕의 젖은 잔디, 동부 텍사스의 모래 도로 또는 북쪽의 얼음과 눈에 도움이 되는 전 륜구동의 안전 이점을 점점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뷰익이 세단에 사륜구동을 제공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로운 고효율 4기통 Ecotec 엔진을 포함하여 세 가지 엔진 옵션이 있습니다. 표준 동력 장치는 255마력을 생산하는 3.0리터 직분사 V-6입니다. 상단은 280마력을 내는 3.6리터 V6입니다. 6단 자동 변속기는 보다 스포티한 주행 경험을 선호하는 운전자를 위해 수동 기어 컨트롤이 내장된 일치하는 기어박스입니다.

우리의 시승 경로는 University of Michigan이 있는 Ann Arbor 지역 안팎으로 우리를 데려갔습니다. 외곽 지역은 구불구불한 도로, 약간의 언덕, 교외 주택이 있는 시골 농지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LaCrosse를 모든 범위의 주행 조건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잘 다루고 도로를 아주 잘 잡고 운전하거나 운전하는 기쁨입니다. 승차감은 부드럽고 조용하며 편안합니다. 제안된 개선 사항에 대해 제공할 사항이 많지 않습니다. 이 차에는 이미 모든 것이 있습니다.

세 가지 장비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X, CXL 및 CXS. CX에는 4기통 엔진, 직물 시트 및 17인치 휠이 있습니다. CXL에는 가죽 시트, 이중 구역 실내 온도 조절 장치, 퍼들 램프, 18인치 휠 및 기타 몇 가지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CXS에는 3.6 엔진, 천공 열선 및 통풍 시트, 크롬 알로이 휠이 포함됩니다. 많은 개인 기술 옵션과 다양한 안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대적인 고급 세단입니다.

마일리지 수치 범위는 28~32mpg입니다. 가격은 30만원대부터 40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이것은 싼 차량이 아닙니다.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입니다.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그것을 좋아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50년대 초반에 그들의 큰 검은색 Buick 벌목 트럭을 사랑했고, 이 2010년 LaCrosse는 항상 Buick 브랜드였던 스타일, 성능 및 개인용 럭셔리를 제공합니다. GM 대리점을 방문하여 이 새로운 LaCrosse가 귀하의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