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스포츠 유틸리티: Tesla Model X 2014

Tesla Motors가 다시 해냈습니다. 캘리포니아 전기 자동차 회사는 세 번째 모델인 Model X라고 하는 7인승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Tesla는 2012년 2월 회사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공개되었으며 2014년에 판매에 들어갑니다. Open Falcon Wing 도어와 3열로의 쉬운 접근 등 다른 CUV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능입니다. 이 차량은 2012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데뷔했으며 2013년 내내 다른 주요 오토쇼에서 전시되었습니다.

모델 X

곧 출시될 Tesla Model X는 현재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고급 세단인 Model S에 합류합니다. 첫 모델인 Tesla Roadster는 2008년에 출시되었으며 몇 년 후 2,000대 판매 후 철수했습니다. 모든 Tesla 모델은 캘리포니아에 있는 공장에서 제조됩니다.

Model X는 사륜구동 옵션이 ​​있는 후륜구동 모델입니다. 이 차량은 표준 60kWh 시스템 또는 옵션인 85kWh 전력 팩으로 구동됩니다. 듀얼 모터 4륜 구동 시스템은 5초 이내에 Model X를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중의 대부분의 SUV를 능가하고 많은 스포츠카의 성능과 일치합니다.

크로스오버 SUV

모델X의 바디라인은 CUV보다 페이스리프트 세단에 가깝다. Tesla는 이 모델이 Audi Q7과 유사한 외부 치수를 가지고 있으며 40% 더 많은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Tesla는 Model X가 7명의 큰 성인과 그들의 모든 짐을 운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내 추측으로는 Tesla가 Model X를 오늘날의 더 큰 유럽 CUV와 경쟁하도록 포지셔닝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운전석에서 운전자는 대형 17인치 터치스크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운전자의 모든 컨트롤을 손끝에서 제어할 수 있으며 오디오, 인터넷 액세스 및 스마트폰 연결과 같은 인포테인먼트 옵션을 포함합니다. 충전 정보도 보드에 표시됩니다. 가죽 시트 표면, 전기 액세서리, 주변 조명 및 수많은 보관함은 Model X의 인테리어의 많은 특징 중 하나입니다.

제품 정보

Model 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해 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이 모델이 모델 S와 콘텐츠의 약 60%를 공유하고 세단보다 약 10% 더 무겁다는 것입니다. 4륜구동 기능을 얻기 위해 Model X는 앞바퀴와 뒷바퀴 모두에 전기 모터를 장착합니다. 표준 작동 범위는 약 210마일이며 개선된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가능한 범위는 270마일입니다.

21인치 타이어를 장착한 2014 Tesla Model X는 인상적인 차량입니다. 그것의 AWD 기능은 당신이 이 CUV를 오프로드로 가져가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경쟁 모델이 제공하는 핸들링 자신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기 전용 범위, 무공해, 강력한 성능 및 넓은 내부를 갖춘 Tesla의 새 모델은 예상 용량 10,000~15,000대를 판매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