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Led 전구, 24 세트의 Led 조합 세트, 자동차 인테리어/실내 지도 돔/트렁크/면허 조명 등에 사용됩니다. (하얀색)


Price: $7.59
(as of Mar 29, 2024 18:47:29 UTC – Details)



신뢰할 수 있는 LED 칩과 고품질 회로 기판으로 제작된 이 내부 LED 콤비네이션 전구는 악천후에도 잘 작동하여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트럭, 밴, SUV 등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차량과 호환되어 어둠을 없애고 야간 운전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LED 전구는 가족, 친구 등 자동차를 소유하고 운전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어 사랑과 관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세부:
주요 재료: 알루미늄 합금 및 회로 기판
밝은 색상: 흰색
크기: 세 가지 사양이 있습니다. 각각 25mm * 10mm, 30mm * 31mm, 40mm * 10mm(특정 모델은 그림에 표시됩니다)
패키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4 X LED 오버헤드 조명

메모:
수동 측정, 크기는 약간의 오류를 허용합니다.
주문하기 전에 이러한 조명의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고품질 재료: LED 자동차 조명은 다양한 LED 칩과 고품질 회로 기판을 채택하고 안정적이며 지속적으로 백색광을 방출하며 지연이 거의 없고 깜박임도 없으므로 밤에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전구의 수명은 최대 50,000시간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조합: LED 자동차 조명 전체 세트에는 세 가지 모델(25mm * 10mm, 30mm * 31mm, 40mm * 10mm)의 24개 LED 조명(각각 8개)이 포함되어 있어 교체 수명을 충족하기에 충분합니다. 필요합니다.
광범위한 응용 분야: 지도 조명, 천장 조명, 번호판 조명, 주차 조명, 코너 조명, 측면 조명, 측면 조명, 계기 조명, 화물 조명, 미등, 사다리 조명, 보조 조명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높은 사용률: LED 자동차 실내 조명은 자동차, 트럭, 밴, SUV 등 모든 유형의 차량과 호환되어 어둠을 없애고 야간 운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쉬운 설치: 설치할 때 LED 자동차 조명을 소켓에 연결하기만 하면 다른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품 핀을 먼저 누른 후 카드를 반납하세요. 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