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및 가방용 머리 받침 고리, 자동차 뒷좌석 머리 받침 걸이 차량 베이지 가죽 보관 고리, 2개 팩


Price: $11.99
(as of Mar 29, 2024 17:46:27 UTC – Details)


제품 설명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견인 후크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갑자기 멈출 때 소리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식료품 봉지에 물건이 떨어지거나 떨어질 때 ‘쿵’하는 소리가 납니다.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카시트 머리받침 고리는 아무리 급회전하거나 급정거하더라도 모든 것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카시트 머리받침 고리 구매의 장점

이 머리받침 고리는 자동차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일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지갑이나 식료품 가방에 들어 있습니다. 유니버셜 디자인으로 대부분의 차량의 시트 헤드레스트에 잘 맞습니다.헤드레스트를 분해하여 장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죽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 더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더 많은 물건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각각 45파운드를 담을 수 있습니다. 카시트 후크는 사용하기 쉽고 자동차의 머리 받침대를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변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솜씨가 아주 좋고 바느질이 아주 좋으며 플라스틱이나 금속보다 모양이 매우 좋고 아름답습니다. 가죽은 자동차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자동차의 삶을 더욱 유용하게 만들고 싶나요? 여행 후 차량을 깨끗하고 정리된 상태로 유지하고 싶으신가요? 당사의 카시트 후크는 차량을 정리하고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유지합니다.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설치가 용이함

자동차 머리받침대 후크를 머리받침대 아래에 놓기만 하면 머리받침대를 분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능성 머리받침 고리

물병 마스크 지갑 식료품 등 걸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걸 수 있습니다.

최대 45파운드 수용

이 가죽 머리받침 고리는 가죽 시트에 자국을 남기지 않고 무거운 지갑을 고정할 수 있을 만큼 튼튼합니다.

자동차 후크

자동차 후크

가죽 머리받침 후크 특징

차량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강함과 내구성, 사용 편의성 향상 드라이빙 경험 향상

고품질-이 베이지 색 자동차 머리 받침 후크는 금속으로 만들어지고 가죽으로 덮여있어 후크가 튼튼하고 자동차 좌석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설치가 간단함 – 머리받침 고리를 머리받침대 아래에 놓기만 하면 됩니다. 측면 개방형 디자인으로 뒷좌석에서 앞좌석까지 행거를 쉽게 돌릴 수 있습니다.
기능 – 이 카시트 후크는 자동차의 머리 받침을 마스크, 물병, 지갑, 식료품 등 후크에 걸 수 있는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편리한 정리 보관 공간으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림 그리기 경험 활용 – 이 행거 후크는 가방이 바닥판에서 굴러다니거나 나오는 것을 방지하여 발 공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걱정 없이 구입하실 수 있도록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문의해 주세요. 우리는 항상 제품 옆에 서 있으며, 만족스러운 솔루션으로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것을 확신합니다. 해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