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설명 입력; 헤드라이트 수리

자동차 디테일링 사업에 헤드라이트 수리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셨습니까? New Jeep Cherokee의 새로운 밀폐형 헤드라이트는 최대 70달러에 달할 수 있지만 팀은 비용을 조금 더 절약하고 Micro-Glass 제품과 Micro Surface Corporation의 Micro-Mesh 키트로 이 헤드라이트를 가릴 수 있습니다. 지정 회사가 이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 혁신을 통해 우리 팀은 함대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찾고 다른 사람을 이기는 서비스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운송 회사의 매출은 엄청납니다. 뉴저지에 있는 경쟁 회사 중 하나가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우리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트 세부 정보 서비스에 참여하는 데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서비스를 번들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우리는 업계와 다양한 시장에 대해 설명하는 선박 청소 회사의 관리자 및 선박 관리자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 관리자 중 일부는 고객이 현재 서비스를 요청하기 때문에 헤드라이트 복원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고급 자동차 디테일링 상점은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헤드라이트 복원을 제공합니다. 최근 미국에서 발생한 홍수로 자동화 경매가 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본 자동차 딜러들은 덮힌 나무를 어떻게 다룰지 모르지만 덮개가 없는 것이 낫고 구멍을 제거하고 내부를 청소하고 유리 왁스를 사용하면 할 수 있습니다. . 내 눈이 투명해 보이기 때문에 자동차 경매를 통과할 때 차가 팔릴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자동차 판매에는 좋은 아이디어이지만, 특히 차량을 개별적으로 할당하는 차량 딜러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Baby Bells, Quest, Cox 케이블, AT&T, FedEx, United States Postal Service 등과 같은 회사에는 수천 대의 차량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차량은 GSA 사무실에서와 같이 전체 차량 풀의 비율만큼 적은 비율로 여러 장치에 할당됩니다. 이라크와 쿠웨이트에서 자동차가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세계 앞에서 테러를 제거하기 위해 다시 한 번 행동하면 중동의 아름다운 규사에서 전구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이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 수 있습니까? 글쎄요, 생각보다 쉽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손상이 얼마나 심각한지 정확히 고려하는 것이며 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간의 불투명도 또는 흐림을 얻습니다. 둘째, 구덩이와 경수의 흔적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은 표면을 청소하거나 복원하는 데 사용할 방법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손상이 광범위하면 구멍을 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교체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든다는 사실을 직시하세요. Micromesh는 샌딩할 때 습식 또는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대부분의 해설자는 이 서비스에 대해 얼마를 청구합니까? 자동차의 돈과 함대의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차량 베이커리, 소매 회사, 소형 패키지 배달 회사, 온라인 식품 서비스, 세탁소, 꽃 가게, 군용 차량 서비스, 리무진 서비스, 자동차 학교 운동장, 위에서 언급한 다른 모든 보트 덤프 트럭, 우리는 그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가져 오기. 렌즈당 8~10달러, 작업용 트럭이나 자동차에는 렌즈가 2개와 2개 사이에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돈을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자동차 딜러가 작동 방식을 보여 주면 자동차 딜러가 갈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궂은 날씨에도 직원들의 활동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미국 북동부가 폭우와 북동부 지역에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알다시피, 이러한 서비스는 세차를 할 때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합니다.

2003년 10월호 TSP 매거진에 이 제품과 사용 편의성에 대한 훌륭한 기사가 실렸습니다. 마이크로메시 소프트 터치스크린은 전화기 면적과 3~4인치에 불과하지만 양쪽에 마이크로메쉬가 있어 치명적이다. 그것들을 사용하면 작업할 때 구부러지고 열리므로 더 빠르고 균일한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약 6-8분 만에 이 공간을 청소하고, 미세하게 하고, 희게하고, 버프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미국이나 캐나다의 추운 산에서 겨울에 실내에서 차 안에서 일하면 날씨에 관계없이 돈을 벌 수 있으며 이것은 우리가 계속 판매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또 다른 방법 일뿐입니다. 혹독한 겨울 날씨를 신속하게 설명하는 세차 또는 기계. 마이크로 메쉬를 사용하여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는 시간을 줄일 수 없습니다. 오래된 방법은 다양한 등급의 고운 사포로 천천히 작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성능의 1000방에서 시작하여 극세사 12,000방까지.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차를 복원하는 경우에 훌륭하지만 당신이 하나를 자세히 설명하는 경우에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을 권장하는 또 다른 회사는 Bud Abram의 의견 플러스입니다. 이 키트도 판매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로메시 제품과 그 용도를 살펴보고 이를 기존 자동차 디테일링 비즈니스에 대한 보완책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