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 문제 역병 전기차 테슬라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Tesla Motors는 지난 1년 동안 3.5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갈 수 있는 완전 전기 스포츠 모델인 Tesla Roadster를 출시하면서 많은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수많은 지연, 변속기 교체 및 관리 변경 후 로드스터는 마침내 올해 초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이제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이 자동차 회사는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예약이 급격히 줄어들고 있어 이전과는 달리 회사에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예, 은행에 900만 달러만 있으면 Tesla는 109,000달러짜리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훨씬 능가하는 상황에서도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부자도 돈을 꽉 쥐고 있다

Tesla는 현재의 금융 위기에 대처할 수 있습니까? 이는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판매가 감소한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Tesla Roadster를 살 여유가 있는 운전자들과 같은 부유한 사람들도 최근 월스트리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모든 재정 수준의 미국인들의 지갑을 찢고 있는 상황에서 그들의 구매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Tesla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CEO인 Elon Musk는 자신의 1,000만~2,000만 달러를 회사에 쏟아붓고 있으며 회사 인력의 20%를 해고할 계획입니다. 또한 미시간에 있는 위성 사무실을 폐쇄하고 있는데, 회사는 추가 재정 지원을 찾는 동안 시간을 ​​벌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생산 지연 망치 Tesla의 수익

포브스 매거진에 따르면 테슬라는 지금까지 투자자들로부터 1억 4,700만 달러, 자동차 창업자인 머스크로부터 약 5,500만 달러를 유치했다. 지금까지 단 50대만 선적되었기 때문에 로드스터의 선적 지연은 회사의 재정 상황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Tesla는 일주일에 10대의 로드스터를 조립한다고 말하면서 마침내 생산이 증가했습니다. 소량이지만 작은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esla가 몇 달 더 버티면 미국 에너지부 보조금의 추가 지원과 캘리포니아주의 지원이 시작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중형 전기 자동차를 기반으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캘리포니아 공장, 확장되는 Tesla 프랜차이즈는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가장 큰 소형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될 것으로 기대하는 것에 더 많은 투자자를 끌어들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