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자유 에너지 장치가 있습니까?

진정한 에너지 프리 장치는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전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자유 에너지 시스템의 초기 구매, 설치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너무 높아서 전기 요금 절감액으로 상환되기 전에 수년에 걸쳐 상환해야 할 때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한 장치는 실제로 “무료”가 아닙니다. 오늘날 사용 가능한 몇 가지 장치를 살펴보고 스택 방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솔라 일렉트릭

태양광 패널의 비용은 점차 감소하고 있지만 직접 제조하는 방법을 배우더라도 여전히 고가입니다. 패널 자체만 있으면 그 비용이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태양열 설치에는 패널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작은 집을 완전히 운영하려면 패널을 함께 연결할 때 최소 3,000와트의 전기가 필요합니다. 100와트 패널을 사용하는 경우 각 패널 30개에 대해 약 $250를 지불해야 하므로 패널의 총 가격은 $7500입니다.

더 큰 집의 경우 패널 40개($10,000) 또는 패널 50개($12,500)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건비, 인버터, 배선, 전기 조인트, 스위치, 허가 수수료, 배터리 하우징 및 태양 전지판을 고려하면 첫 번째 무료 전기 와트를 얻기 전에 비용이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 이상으로 증가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현재의 태양 전지판은 오래(20~30년) 지속되지만 좋은 태양 전지는 10~12년 동안만 지속되므로 교체해야 합니다. 제 태양광 배터리 뱅크의 수명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최근 납 비용이 급격히 증가하여 교체 가격이 약 $14,000가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우와!

거주 지역에 따라 태양광 발전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태양이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서 정당화될 수 있지만 워싱턴 주 시애틀에는 없을 것입니다. 태양열은 흐린 날에 약간 작동하지만 필요한 수에 비해 배터리를 충전된 상태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태양 전지판의 수를 파악하려면 연간 예상되는 회색일 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더 화창한 기후

풍력 에너지

풍력 발전을 위해서는 풍력 터빈을 구입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풍력 터빈을 바람의 흐름으로 들어올리기 위한 타워가 필요합니다. 극심한 소음과 진동이 싫다면 지붕에 풍차를 설치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태양열과 마찬가지로 배터리 뱅크, 인버터, 배선 및 설치의 필요성에 직면해 있으므로 조명이 켜지기 전에 창밖으로 많은 돈을 보게 될 것입니다.

태양광 패널과 달리 풍력 터빈은 끊임없이 움직이는 내부 부품으로 인해 기대 수명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특히 금속 부품에 대한 염분 공기 손상으로 인해 바다 근처에 거주하는 경우 녹 요인도 고려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풍속은 충분하지만 너무 많지는 않은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바람 조건이 있는 장소에 거주하지 않는 한 풍력 발전은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Tesla 우주 에너지 발전기

Nikola Tesla는 시대를 훨씬 앞서간 20세기 초의 발명가였습니다. 전기나 전기 에너지 생성과 관련된 문제가 있으면 Tesla는 항상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강력한 비즈니스 이해 관계는 수익성이 높은 비즈니스와 경쟁할 것이기 때문에 그의 아이디어가 주목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까지 살아남은 그의 많은 발명품 중 하나는 이 행성을 둘러싸고 있는 우주선의 일정한 전력으로 작동하는 발전기의 설계입니다.

이러한 우주선은 전기 회로의 한 면과 지구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른 면과 마찬가지로 움직이는 부품 없이 전기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작은 개념 증명 장치는 지역 Radio Shack® 매장에서 단 몇 달러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소형 장치는 휴대폰 충전기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전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집 전체에 전기를 공급할 만큼 충분히 큰 장치는 사용 가능한 계획에서 합리적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장치가 판매용으로 제조되는 것을 볼 수는 없지만 자세한 지침과 도면을 정확하게 따르면 자신의 장치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영구자석 발전기

이 장치는 실제로 우리 모두가 존재할 수 없다고 배웠던 일정한 운동입니다. 그 오래된 믿음의 유일한 문제는 이러한 발전기 중 수천이 아니더라도 수백 개가 이미 구축되어 잘 작동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소형 개념 증명 기계는 약 $100에 부품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가까운 Home Depot®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간 더 많은 돈으로 더 큰 기계(작은 집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을 만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큰 집은 두 개의 발전기를 병렬로 가동해야 합니다.

영구 자석 발전기는 일반 발전기와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가솔린이나 디젤 연료 대신 발전기에 동력을 공급하는 엔진이 영구 자석에 의해 구동된다는 것입니다. 표준 전기 모터에 전기를 공급하면 회전하기 시작하고 그러한 모터의 축을 다른 모터로 회전시키면 전기가 발생한다는 것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영구 자석 발전기는 작동하기 위해 외부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전력의 양은 생성되는 전력의 5분의 1에 불과하므로 5분의 4를 완전 자유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동하는 데 필요한(더 이상은 사용하지 않는) 전력을 생성하는 장치는 “단일”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실행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메커니즘은 “과결합”에서 작동한다고 합니다.

영구 자석 발전기와 Tesla 우주선 발전기는 모두 화석 연료나 전력 회사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자유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거의 모든 기후에서 실내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연기, 연기 또는 기타 유독 가스를 방출하지 않으므로 집이나 아파트 내부에 안전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현재 사용 가능한 저렴한 계획에서 직접 구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음 “자유 에너지” 시스템이 무엇인지 선택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의미가 있는 시스템은 두 가지뿐이며 태양이나 바람이 아닙니다.

© 2011 로버트 M. 길레스피 주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