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 대용량 모바일 세차 vs 고급 자동 디테일링 세차

이동식 세차장이나 휴대폰 디테일링 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판매자는 부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Executive Washes 및 Full Details와 같은 더 비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동식 세차 군중은 일반적으로 익스프레스 디테일링 또는 미니 디테일링 유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본 세차 또는 세차 및 진공 청소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장 세차장은 고급 고급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이것이 그들의 목표는 아닙니다.

나는 이 두 가지 방법론의 이유와 차이점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한편으로, 자동차 딜러들은 시장의 상위 5~10%를 노리고 싶어하며, 임원과 관리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률 회사와 대기업을 공격하고 싶어합니다. 모바일 기반으로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99%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 심지어 작은 혼다나 작은 4기통 자동차를 운전하는 미혼모도 세차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두 모델을 모두 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두 개의 부서로 구성된 프랜차이즈 회사를 운영했습니다. 하나는 이동식 트레일러 장치를 제공하는 디테일링 프랜차이즈였고, 다른 하나는 이동식 세차 장비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였습니다. 가장 많은 돈을 버는 프랜차이즈는 항상 99%를 추구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더 낮은 가격을 지불하고 돈을 위해 더 열심히 일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업이 풍부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특정 주차장에서 소수의 부유한 자동차 소유자만 운전하는 경우처럼 모든 사람의 차를 운전하는 경우에는 많이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디테일링 회사를 운영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더 높은 가격을 청구하고 값비싼 BMW, 포르쉐, 메르세데스, 렉서스만 선호하면 시간당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합니다. . 네, 그리고 그들은 가끔씩 페라리, 람보르기니, 롤스로이스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나는 그 수준의 고급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 좋다고 말하지만, 월말에 우리가 정말로 메모를 비교하고 싶다면 그들은 열심히 일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많이 벌지도 못했을 것입니다. 돈. .

그렇다면 상류층 엘리트만을 전문으로 오랫동안 사업을 해오며 엄청나게 많은 돈을 벌고 반드시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는 않는 트레이더들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최고 수준의 디테일러 중 간신히 성공하는 사람은 20명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모든 것을 잘 생각해보고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